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21개 지점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테이블링 제휴매장/사용 사례

by 테이블링 2019. 9. 13.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오늘은 저희 테이블링과 함께하는 제휴 매장 중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는 SNS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맛과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새롭게 떠오르는 껍데기 맛집으로 유명한 핫한 매장인데요. 트렌디한 레트로 감성으로 젊은 고객은 물론, 맛과 가격 부분에서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사로잡았어요.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지점 중 무려 21개의 매장에서 저희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어요.

 

(별내점, 병점점, 일산라페스타점, 일산웨돔점, 이수역점, 영등포점, 한양대점, 거여점, 둔산타임월드점, 삼송점, 수지구청점, 의정부점, 동래점, 성남모란점, 김포구래점, 화정점, 파주금촌점, 홍대점, 구리점, 다산점, 종각점)

 

 

 

 

 

요즘 핫한 맛집인 만큼 대기 고객이 많은 건 당연하겠죠?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

 

 

저희 서비스를 잘 사용해주시는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 사장님을 만나보았습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도입하기 전과 후, 어떤 부분들이 바뀌었는지 아래 인터뷰를 통해 만나보세요!

 

 

 

 

 

 


 

 

Q. 안녕하세요. 먼저 간단한 자기소개와 매장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입니다.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는 레트로 컨셉으로 요즘 가장 핫한 프랜차이즈 매장이고요. 벌집 껍데기를 시그니처 메뉴로 판매하고 있고, 그 외 다른 부위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 메뉴

 

 

 

Q.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단연 벌집 껍데기이겠죠?

A. 그렇죠. 벌집 껍데기가 시그니처 메뉴라서 가장 많이 찾으세요. 고기도 섞어서 많이 주문하시는 편이고요. 그리고 저희가 이번에 신메뉴로 족발 껍데기와 불족발 껍데기가 나와서 골고루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아요.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 메뉴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 메뉴

 

 

Q. 요즘 SNS에서 맛과 가격이 매우 만족스러운 껍데기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를 찾으시는 고객들이 많을 것 같아요. 하루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나요?

A. 저희 매장의 경우에는 일 평균 80팀 정도 있는 것 같아요. 인원으로 치면 200명이 넘지 않을까요?

 

 

 

Q.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도입한 지 아직 두 달 정도 되었는데요, 대기 시스템을 도입하기 전에는 어떤 방식으로 대기 고객을 관리하셨나요?

A. 저희가 복고풍 컨셉으로 매장을 운영하다 보니 저희 컨셉에 맞춰서 작은 칠판과 분필을 매장 앞에 두었었어요. 고객들이 직접 칠판에 성함과 인원수를 작성하시고, 매장 앞에서 기다리시는 방식으로 운영했었어요.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

 

 

Q.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도입한 후,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인가요?

A. 이전에 수기로 관리했을 때는 저희가 일일이 호명해야 하기 때문에 매장 앞에서 기다렸거든요. 그래서 매장 앞에 항상 대기 고객들이 많았었는데,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쓰고 난 뒤에는 카카오톡 알림톡이 전송되니까 고객들이 다른 곳에서 기다리시거나 근처에 볼일을 보고, 알림톡을 확인한 뒤에 오시니까 매장 앞이 덜 복잡해지고, 평화로워진 느낌이에요.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

 

 

Q. 사실 테이블링 뿐만 아니라 타 웨이팅 시스템도있는데,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다른 웨이팅 시스템도 많이 찾아봤었는데, 제가 기대했던 것보다 제공되는 서비스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고객의 입장에서 한 여름 무더위 날씨에 시원한 곳에 계시다가 카카오톡 알림톡 안내로 오시기 편하니까요.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상당히 좋은 것 같아요.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

 

 

Q. 처음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기기를 사용하실 때 익숙하지 않아서 불편하신 부분이 있으셨나요?

A. 기기 조작이 어려운 건 아닌데, 관리자용 태블릿에 대기 목록이 쌓이잖아요. 그런데 손님 정보 칸이 너무 얇게 나와서 바쁠 때 터치하면 대기 취소나 입장톡 등을 잘못 누르는 경우가 있었어요. 손님 정보 칸이나 안내 버튼이 조금 더 컸으면 좋겠어요.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이수역점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신 불편한 부분은 타 매장에서도 많은 의견을 주셨어요. 매장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어 이전보다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되었답니다.

인터뷰에 적극적으로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테이블링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맛과 가격, 모두 사로잡은 맛집!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21개 지점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800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제휴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테이블링 | 레스토랑 대기/예약 관리 솔루션

수기작성 필요없는 편리한 대기/예약 관리 데이터 분석 및 레포팅 서비스

biz.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