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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구정곱창]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이런 매장에 도입하세요!

테이블링 제휴매장/사용 사례

by 테이블링 2019. 9. 6.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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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오늘은 대기 시스템에 대해 고민이 있으신 매장 대표님들을 위해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매장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압구정곱창

압구정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압구정곱창'

 

 

 

 

 

"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도입하고 나서는 고객들이 대기 접수를 하시고,

알림톡 보고 다른 곳에 있다가 오셔서 심적으로 느껴지는 부담감이 줄었습니다. "

 

- 압구정곱창 직원 -

 

 

 

 

 

테이블링 초창기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매장은 ‘압구정곱창’인데요,

압구정곱창은 소문난 소 곱창 맛집인 건 다들 알고 계시나요?

 

 

 

 

압구정 로데오는 대한민국 국민뿐만 아니라 많은 해외여행객들도 찾는 핫플레이스입니다.

그곳에 자리 잡고 있는 압구정곱창은 오픈 시간부터 일찍이 모든 테이블 만석은 물론 대기 고객까지 생기는 곱창 맛집 중 맛집입니다! 

 

 

 

 


 

 

압구정곱창에서 대기 접수 후 순서를 기다리는 모습

 

 

 

대기 고객이 많은 매장일수록 회전율이 중요한데요, 회전율이 매장 매출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에요.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여 회전율이 빨라지고, 매장 매출도 상승되니 테이블링 시스템을 사용하며 고객 관리, 매출 효과까지 톡톡히 보고 계신답니다.

 

 

 

 

 

 

 

"  저희처럼 손님이 많은 매장은 테이블 하나의 회전율이 다 매출인데 그게 빨라지니 매출이 확실히 늘었죠. 

인원수, 메뉴 자체를 선택할 수 있으니까 일일이 물어보고

응대할 시간이 줄고 또 알림 톡으로 1초 만에 응대가 가능하니까요.

손님 응대, 주문, 착석까지 한 번에 관리하고 한눈에 볼 수 있어서 공실률도 줄고

테이블링을 사용하고 완전히 시스템이 바뀌었죠. "

 

- 압구정곱창 정서정 대표님 -

 

 

 

 


 

 

우리 매장과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이 잘 맞을까요?

 

 

 

 

 

대기공간은 협소한데 대기 고객은 계속 늘어나고 있나요?

 

협소한 대기 고객 장소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이용하시면 쾌적한 대기공간으로 고객님들에게 좋은 기억을 남겨 드릴 수 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압구정곱창' 매장도 골목길에 위치해 대기장소가 협소한 편인데요,

저희 테이블링으로 대기 접수를 하신 고객분들은 매장 앞에 있지 않아도

알림톡을 이용해 입장 순서를 확인하고, 식사를 즐기시기 때문에 대기 장소가 협소한 매장에 알맞은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기 고객으로 인해 컴플레인이 들어오는 매장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경우 때문에 컴플레인이 들어왔었나요?

 

 

 

테이블링을 사용하시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대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톡 실시간으로 내 앞 팀 수를 볼 수 있어, 근처 관광지나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다가 입장톡이 오면 바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관리를 하고 싶은 매장

 

테이블링 태블릿을 통해 고객 관리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매장일수록 고객 관리가 더욱 중요합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면 고객 정보가 관리자용 태블릿과 연동되어 방문 고객과 재방문율 등을 정확하고 상세하게 분석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으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겠죠? 

 

 

많은 단골 고객을 기억하기에 힘드시다면 고객 메모에 기록해두세요.

기록된 고객이 방문할 때마다 메모에 저장해 놓은 정보로 응대를 해주신다면 고객 입장에서도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손님들의 불편함을 줄여드리고 싶은 매장

 

아직도 고객을 매장 앞에 줄 세워서 기다리게 하시나요?

 

 

 

테이블링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무더운 날씨, 혹은 추운 한겨울에도 밖에서 기다리시는 고객을 위해 알림톡으로 실시간 순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내 앞 대기팀 수를 고객이 실시간으로 직접 확인이 가능하고, 매장에서 터치 한 번으로 고객 입장이 가능해요.

 

고객의 시간 낭비는 줄어들고, 매장에 대한 만족도는 높아진답니다.

 

 

 


 

 

 

직원들의 인력을 줄이고 싶은 매장

 

키오스크에 고객들이 직접 대기 접수를 하는 모습

 

 

바쁜 매장에서 대기 고객을 일일이 응대하고 신경 쓰기에 많은 인력이 필요하다고 느껴지시나요?

 

 

이러한 걱정들을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으로 한 번에 해결하세요!

 

잘못된 고객 정보 작성으로 컴플레인이 들어오거나 누락이 생기는 경우를 종종 경험하셨을 텐데요.

그렇다고 대기 고객만 관리하는 직원을 고용하기엔 너무 많은 인건비가 발생되니 부담스러우시죠?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으로 불필요한 응대 리소스는 줄이고, 인력 낭비 또한 감소되니 매장의 업무 효율성도 높아진답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으로 간편하고 확실하게!

매장 직원 인건비는 줄이고, 대기 고객 관리는 테이블링에게 맡겨주세요.

 

 

 


 

 

 

전화 응대가 어려운 매장

 

아직도 전화로 대기 고객에게 입장 안내하시나요?

 

 

직접 번호를 눌러 전화를 하면 실수로 다른 번호로 입력되어 잘못된 번호로 전화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어요. 

테이블링은 관리자용 태블릿으로 터치 한 번에 입장안내 알림톡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 꼭 필요한 매장이라면 테이블링 관리자용 모바일 버전으로 직원이 직접 번호를 누르지 않고,

터치 한 번으로 문자와 전화 연동이 가능하답니다.

 

 

 

 


 

 

 

 

고객 응대부터 마케팅까지 쉽고 빠르게!
이제 테이블링으로 똑똑하게 관리하세요.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800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제휴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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