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역전할머니맥주] 대기 고객, 아직도 수기로 관리하시나요?

테이블링 제휴매장/사용 사례

by 테이블링 2019. 9. 20.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오늘은 테이블링 제휴 매장 중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의 인터뷰를 소개해드릴게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대기 고객이 끊임없는 곳, 역전할머니맥주!

 

퇴근시간이 되면 일찍이 테이블 만석이 되는가 하면, 대기 접수하는 고객도 끊임없이 늘어나고 있어요.

사람이 몰리는 데는 이유가 있겠죠? 퇴근 후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고, 가성비는 물론 맛도 좋은 살얼음 맥주 전문점으로 유명하기 때문이죠.

 

 

 

 

역전할머니맥주 300개의 지점 중 몇 지점에서는 이미 저희 테이블링과 함께하고 있답니다.

(천안불당점, 용인수지점, 부산시청점, 부산대점, 수원인계점, 부천역점, 영등포점, 해운대점)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면서 편리해진 점과 계산 안 하고 도망간 손님을 테이블링 서비스로 인해 찾은 이야기까지!

 

 

 

 

실제 사용자인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사장님의 생생한 인터뷰를 통해 만나보세요.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저는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입니다.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Q.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무엇인가요?

A. 저희는 살얼음 생맥주와 치즈 라볶이, 짜파구리, 오징어 입이 가장 인기가 많은 편이에요.

 

Q. 오픈 시간부터 일찍이 테이블 만석에 대기 고객들까지 있는데요, 일평균 얼마나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나요?

A. 저희 매장 테이블이 21개인데 주 중에는 90 테이블, 주말에는 100~110 테이블 정도 차는 것 같아요.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Q. 영등포는 회사가 밀집되어 있는 지역이라 퇴근 후 직장인들이 많이 찾으실 것 같아요. 방문하시는 연령대는 어떻게 되나요?

A. 저희는 주말과 주중 동일하게 오후 5시에 오픈하거든요. 주말에는 젊은 층이 많이 방문하시는 편이고, 주 중에는 퇴근 후에 직장인 분들이 많이 오세요.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Q. 매장 오픈하자마자 인기몰이를 하셨는데요,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기 전에는 어떤 방식으로 대기 고객을 관리하셨나요?

A. 저희는 수기로 다 작성했어요. 수기로 작성하고 매장에 자리가 생기면 호명하는 방식으로 운영했었어요. 따로 전화를 하진 않았고요. 호명할 때 자리에 안 계시면 다음 고객에게 바로 넘어가는 시스템이었죠.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Q. 고객이 대기 접수를 할 때 어려워하는 점은 없으셨나요?

A. 지금까지 그런 경우는 없었어요. 대부분 젊은 층이기도 하지만 가끔 연령대가 높으신 분들이 오셔도 대기 접수하는 데에 큰 문제는 없더라고요.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Q.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기 전과 후, 어떤 점이 바뀌었나요?

A. 직원들이 제일 편해하는 것 같아요. 또 앞에서 손님들이 안 기다리시기 때문에 매장 앞에도 깔끔해 보이고요. 수기로 관리할 때는 매장 앞에서 기다려야 하니까 대기 줄이 길면 새로 오시는 손님들은 그냥 다른 곳으로 가시더라고요.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Q. 매장에서 느끼는 테이블링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인가요?

A. 저뿐만 아니라 저희 직원들도 아주 편리하게 잘 쓰고 있어요. 테이블링을 사용하면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다면 저희 매장에 방문하신 손님 중 식사하신 후에 계산을 안 하시고 그냥 가신 손님이 계셨었어요. 이 손님을 어떻게 찾을지 고민하다가 테이블링으로 대기 접수를 한 손님이라 입장 시간이랑 저희 매장 CCTV를 확인해서 찾았던 경우도 있었어요. 테이블링 시스템이 아주 유용했어요. 결국 손님은 다시 매장에 오셔서 결제하셨고요. 테이블링 시스템을 안 썼더라면 아마 그 손님은 못 찾았을 거예요.

 

 

 

 

 


 

 

 

 

지금까지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사장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인터뷰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신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사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더욱 발전하는 테이블링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관리를 간편하고, 정확하게 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단연 테이블링이죠!

매장 관리, 대기 고객 관리는 물론 앱 큐레이션 노출로 마케팅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테이블링!

 

 

 

 

 


 

가성비, 가심비가 좋은 핫플레이스 맛집!
역전할머니맥주 8개 지점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800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제휴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테이블링 | 레스토랑 대기/예약 관리 솔루션

수기작성 필요없는 편리한 대기/예약 관리 데이터 분석 및 레포팅 서비스

biz.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