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
빠르게 변해가는 디지털 발전에 맞춰 소비자들 또한 디지털 소비 경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광고 플랫폼 중 특히 디지털 옥외광고가 강세를 보이며 지하철, 버스 쉘터 플랫폼 등 기존 옥외광고(OOH) 시장이 디지털 옥외광고(DOOH)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Gen-Z 세대란?
- 밀레니얼 세대의 다음 세대, 1990년대 중반 또는 말부터 2010년대 초반 또는 중반까지 출생한 세대를 일컬음.
- 디지털 네이티브 : 디지털 환경에서 나고 자라 소비활동에 있어서도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텍스트보다는 동영상을 통해 지식을 얻는 경향을 가지고 있음.
- 현재 지향적 : 불투명한 미래보다는 지금 나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것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소비패턴을 가지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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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제휴] Gen-Z 세대를 사로잡는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MCN 편'
1인 방송 채널을 통해 소비하는 Gen-Z 세대를 사로잡는 광고플랫폼은 어떠신가요? Gen-Z 세대는 TV 시청보다 유튜브, 아프리카TV 등 1인 크리에이터의 채널을 시청하고 선호도는 점점 높아지며, 특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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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Z세대 소비자는 무엇보다 빠르고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에 반응합니다.
- 타겟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임의로 광고를 넘길 수 없도록 송출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반강제적으로 키오스크에 송출되는 광고를 시청하게 됩니다.
- 오프라인 접점에서 쉽게 노출될 수 있는 디지털 옥외광고 플랫폼을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 디지털 옥외광고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정적인 이미지 송출뿐만 아니라 광고주의 상황에 따라 동영상 광고도 송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 디지털 옥외광고는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영상과 음향의 동시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다리는 대기 고객은 물론, 유동인구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성을 지니고 있어 사람들의 기억에 무의식적으로 남게 됩니다. 광고 시청 이후, 특정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때 광고에 송출된 제품/서비스를 자연스럽게 떠올려 구매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 시청자, 지역구 등 타겟팅 상황에 맞는 광고 송출이 가능합니다.
DMC 미디어 통계 자료에 따르면 남녀 기준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남녀/전 연령대에서 80% 이상 접촉했다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자 80.6%, 여자 87.6%
20대 80.0%, 30대 85.0%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 )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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