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웨이팅광고와 OB맥주 카스가 만나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테이블링 웨이팅 시스템을 이용하시는 대기 고객에 한하여 진행되었는데요,
입장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키오스크에 송출되는 이벤트 광고,
대기를 접수했을 때 전송되는 카카오톡 ‘내 순서 확인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배너 노출을 통해
광고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 참여했는지를 중점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4/29 - 5/10 딱 11일 동안 참여형 광고 이벤트를 진행해보았습니다!
참여형 광고 이벤트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를 알아볼까요?
1. 광고 주목도 상승 / 광고 인지도 상승
2. 상품 또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
1. 테이블링 X OB맥주 퀴즈, 얼마나 많은 대기 고객이 참여했을까요?
11일 동안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이용하여 등록한 대기 고객 중 실제로 퀴즈에 참여한 결과는 총 2391명입니다. 실제로 참여한 고객과 광고를 시청했지만 참여하지 않은 고객까지 고려한다면 더 많은 대기 고객이 키오스크에 송출되는 광고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2. 퀴즈 참여자의 성비는 어떻게 될까요?
남1 : 여2 비율로 여성 고객이 62.91%, 37.09%의 남성 고객이 참여했습니다. 반 이상의 많은 비율로 여성 고객의 참여율이 높았는데요, 테이블링 이용하는 고객의 성비가 여성이 높은 것 처럼 퀴즈 참여 비율 역시 여성 고객의 참여도가 확연히 높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어느 연령대가 가장 많이 참여했을까요?
테이블링 웨이팅 시스템은 2030 세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인 만큼 이번 이벤트에서도 2030세대가 79.7%로 가장 많은 참여도를 보여줬습니다. 4050세대는 19.7%, 60대 이상은 0.6% 참여해주셨습니다.
단 11일 동안 진행한 참여형 이벤트 결과를 보시면 웨이팅광고는 2030 여성을 타겟으로 광고 송출이 가능하며, 얼마나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30 여성 타겟으로 광고하고 싶다면?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로 진행해보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 biz@mealant.com ), 제휴 문의 사이트 ( https://ad.tabling.co.kr/ )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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