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오프라인 광고인데 타겟팅까지 가능하다?!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Never Waiting, 테이블링 2020. 4. 24.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광고주님께서는 어떤 광고플랫폼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일반적인 광고플랫폼

 

- 온라인 광고의 경우 지역 / 연령대 / 성별 등을 고려하여 비교적 정확하게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광고의 경우는 다소 타겟팅 부분에 있어 온라인 광고보다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게 오프라인 광고 플랫폼은 특정 타겟팅이 불가능하여 어느 타겟이 중점으로 광고를 시청했는지 측정하기가 매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전단지 광고 역시 특정 인물이 아닌 무작위로 배포되며, 아예 전단지를 받지 않거나 한 번 보고 버려지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그런데, 오프라인 광고 플랫폼인데 타겟팅까지 가능한 플랫폼이 있다면 과연 어떤 광고플랫폼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저희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2030 세대를 타겟으로 광고를 송출하고, 그 어떤 광고플랫폼보다 높은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웨이팅광고가 어떠한 장점에서 높은 효과를 보이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테이블링 웨이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는 어떻게 될까요?

테이블링 시스템을 통해 대기를 등록하는 이용자는 월평균 약 100만 명에 달하며, 위 그래프를 보시면 서비스 이용 고객 중 10~30대가 90%로, 압도적으로 높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두 번째,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지역 타겟팅도 가능합니다.

전국 유명 맛집 1,000여 개 매장에 광고가 송출되는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으며, 광고를 원하는 특정 지역구에서 송출이 가능합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번째, 테이블링 웨이팅 키오스크 인지 & 이용 경험

 

키오스크를 통해 송출되는 광고 플랫폼이다 보니 키오스크 인지도와 이용 경험 또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2019 국내 외식 트랜드 조사 보고서'의 통계에 따르면 키오스크 인지도는 (남) 82.1%, (여) 86.3%

키오스크 이용 경험은 (남) 68.4%, (여) 75.5%로 키오스크를 인지하고 있으며, 또한 사용에도 익숙합니다.

 

'2019 국내 외식 트랜드 조사 보고서'의 통계는 대기하시는 월평균 100만 명의 고객 대부분이 키오스크를 인지하고 있으며, 광고를 시청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광고도 정확한 타겟으로 진행하세요.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세상에 없던 광고 플랫폼! 월평균 100만 명의 55.2분을 사로잡을 기회,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로 누려보세요!

ad.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