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소비가 높은 2030 타겟으로 광고하고 싶다면? '뷰티/코스메틱 편'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Never Waiting, 테이블링 2020. 4. 10.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란?

 

웨이팅광고는 전국 줄서는 맛집 앞 대기 키오스크를 통해 광고가 송출되는 광고플랫폼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으로 대기 접수를 하는 손님은 월 약 100만 명이며, 100만 명의 손님이 1인 당 약 55.2분 동안 광고를 시청하며 대기합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뷰티・코스메틱에 소비가 높은 연령층은 대부분 20대 여성인데요. 테이블링 자체 데이터 통계 결과 자사 웨이팅 서비스는 2030세대 사용자가 90% 이상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특히 테이블링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체 고객의 성별 통계를 확인해보면 여・여 손님이 47.92%, 남・남 손님이 10.10%, 혼성 비율로 방문한 손님이 41.92%로 여성의 비율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방문 손님의 전체 통계를 보았을 때 여성이 69.3%, 남성이 30.7%로 기다림을 감수하면서까지 맛집을 찾는 사람들은 남성보다 여성이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즉, 테이블링 웨이팅 시스템을 사용하는 손님 중 90% 이상이 2030 세대이며, 높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2030 세대와 여성 및 혼성 비율로 방문한 69.3%의 손님이 맛집 앞에서 본인의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디스플레이에 송출되는 광고를 시청하게 됩니다.

 

 

 

2019 국내 외식트렌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음식점에 주로 머무르는 시간’은 여성은 76.0분, 남성은 68.7분으로 여성이 남성보다 음식점에서의 체류 시간이 길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웨이팅광고와 뷰티/코스메틱 브랜드가 만났을 때 시너지 효과는?

 

- 테이블링 웨이팅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는 매장을 방문하는 사용자 90% 이상이 뷰티・코스메틱 제품에 소비가 높은 2030세대를 고객으로 하고 있어 귀사에게 효율적인 타겟팅이 될 수 있습니다.

 

- 설치 지역이 서울・경기지역에 다소 집중되어 있는 교통광고와 달리 전국의 줄 서는 맛집에 비치되어 서울/부산/광주 등 내륙뿐만 아니라 제주까지 광고 송출 지역의 커버리지가 높습니다. 하여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 광고를 송출할 수 있습니다.

 

- 테이블링 서비스는 특정 성별에 대한 선호도 제한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여성이 뷰티・코스메틱 소비가 높지만, 남성의 소비도 증가함에 따라 여성과 남성 고객을 모두 사로잡기에 탁월한 광고플랫폼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2030 세대를 타겟으로 광고하고 싶다면?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세상에 없던 광고 플랫폼! 월평균 100만 명의 55.2분을 사로잡을 기회,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로 누려보세요!

ad.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