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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제휴] 2030 여성 소비자를 사로잡고 싶다면?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Never Waiting, 테이블링 2020. 4. 22.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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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줄 서는 맛집'에서 광고를 송출할 수 있는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웨이팅광고는 전국 줄 서는 맛집 1,000개 매장에서 송출되는 신개념 옥외광고 플랫폼입니다.

 

테이블링 제휴 매장 앞 설치되어 있는 웨이팅 키오스크를 통해 손님이 직접 대기를 접수하고, 지속적으로 바뀌는 입장 순서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키오스크에 송출되는 광고를 반복적으로 시청하게 됩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그렇다면 테이블링 웨이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는 어떻게 될까요?

 

 

테이블링 시스템을 통해 대기를 등록하는 이용자는 월평균 약 100만 명에 달하며, 18~24세가 19.1%, 25~34세가 52.9%, 35~44세가 20.2%, 45~54세가 6.2%, 기타 연령대는 1.7%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테이블링 서비스 이용자 현황을 통해서도 명확히 나타나는 52.9%, 전체 이용자의 반 이상이 25~34세가 주 연령층입니다. 특히 소비가 높은 2030 세대를 타겟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싶다면 웨이팅광고가 매우 효과적인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2030 여성 타겟에 효과적인 광고플랫폼!

 

웨이팅 시스템을 이용한다는 것은 기다림을 감수하면서까지 맛집을 찾는다는 뜻입니다. 손님이 매장 앞에서 대기하는 시간 동안 키오스크에 송출되는 광고를 반복적으로 시청하게 됩니다.

 

테이블링 자체 데이터 확인해보면 47.9%가 여-여, 10.1%가 남-남, 혼성으로 방문한 이용자는 41.9%를 차지했습니다.

전체 이용자 성별로 보았을 때 남성 이용자는 30.7%, 여성 이용자는 69.3%로 여성의 비율이 훨씬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처럼 남성보다 여성이 기다림을 감수하면서까지 맛집을 방문하고 있으며, 많은 여성 손님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니 여성 소비자를 타겟으로 진행하는 제품 및 서비스 광고라면 타 옥외광고 플랫폼보다 웨이팅광고가 더욱 효과적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과연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이 키오스크를 잘 인지하고 있을까요?

 

키오스크에 송출되는 광고플랫폼이니 고객이 키오스크를 잘 인지하는지가 중요하실 텐데요, ‘2019 국내 외식 트렌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키오스크 인지도는 (남) 82.1%, (여) 86.3% / 키오스크 이용 경험은 (남) 68.4%, (여) 75.5%로 키오스크를 인지하고 있으며, 또한 사용에도 익숙합니다.

 

또한 본인의 대기 순서가 수시로 바뀌어 확인하는 과정에서 키오스크에 송출되는 광고를 반복적으로 시청하게 됩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줄 서는 맛집에서 키오스크를 통해 익숙한 방법으로 소통해보세요.
2030 여성 타겟팅에 가장 확실한 광고플랫폼은 웨이팅광고입니다.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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