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웨이팅광고에 송출된 광고, 제품 판매량 상승과 브랜드 홍보 효과까지! 실사례를 소개합니다.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20. 4. 29.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웨이팅광고와 함께한 광고주 중 웨이팅광고의 큰 효과를 볼 수 있었던 OB맥주 광고를 예시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웨이팅광고와 함께한 OB맥주의 광고 송출 효과, 궁금하신가요?

웨이팅광고 플랫폼에 송출된 OB맥주 제품의 브랜드 홍보 효과와 그에 따른 매출액 증가 측정을 위해 제휴 매장을 선정하여 실제 광고 제품 판매량과 점유율을 측정했습니다.

 


1.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A매장(고깃집)은 전주 대비 카스 점유율 20% 상승한 것이 확연히 보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A매장의 경우 광고가 송출되는 키오스크가 옥외에 위치해있습니다. 매장 입구 정면이 아닌 측면에 설치되어 있는데요,

대기 손님이 매장 측면에서 대기 순서를 기다리는 방식으로 대기 손님이 어느 위치에서 대기를 하는지 파악 후 광고가 손님에게 더욱 잘 노출될 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습니다.

 

 

 

 

2. 경기 안양시에 위치한 B매장(고깃집)의 경우에도 전주 대비 카스 점유율 31.25% 상승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B매장은 옥외에 매장 입구 정면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손님이 직접 대기를 등록하고, 입장 순서를 기다리는 동안 광고를 수시로 시청하게 됩니다.

또한 입장 순서가 되어 매장에 입장하는 순간에도 매장 입구를 지나야 하기 때문에 광고가 송출되는 디스플레이를 지나쳐야만 하는데요, 입장하는 순간까지도 광고를 시청하고, 광고와 함께 송출되는 음향을 듣게 되는 구조입니다.

 

 

 

 


 

고깃집에서만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아 보이시나요?
아닙니다! 고깃집뿐만 아니라 횟집, 이자카야 등 여러 매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C매장(횟집)에서는 무려 전주 대비 카스 점유율이 32.65%가 상승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C 매장은 광고 송출 키오스크가 옥내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바로 매장 특성상 대기 손님을 위한 대기 공간이 실내에 마련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옥내에 설치된 경우는 한정된 공간 안에서 광고가 송출돼 대기하는 손님의 이목을 더 끌 수 있어 손님에게 정확히 노출된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4. 또한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D 매장(일식 이자카야)는 전주 대비 카스 점유율이 235.7%로 대폭 상승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D매장 또한 옥외 매장 입구 정면에 위치해 있습니다.

B매장과 동일한 위치에서 광고가 송출되기 때문에 대기 접수부터 본인의 순서를 기다리며 수시로 바뀌는 대기 순서를 반복적으로 확인하는 과종, 입장하는 순간까지 고객에게 광고 제품을 정확히 노출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제휴 매장은 기본적으로 외부에 키오스크가 위치해있으며, 흡연 장소에서 봤을 때 정방향으로 위치하여 흡연 시에도 광고 노출 효과가 큽니다.

 

 

 

 

 

 


 

 

 

 

 

* 위 그래프 통계 자료는 해당 매장에서 실제로 받은 매출 자료를 토대로 제작되었습니다. *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이렇습니다!

1인 평균 55.2분의 웨이팅고객 월평균 약 100만 명에게 브랜드 홍보 효과와 더불어 방문객 약 300만 명에게 브랜드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광고에 송출되는 제품을 실제 구매까지 이어져 판매 효과를 톡톡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웨이팅광고로 집행하고
판매량 상승과 브랜드 홍보 효과를 누려보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세상에 없던 광고 플랫폼! 월평균 100만 명의 55.2분을 사로잡을 기회,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로 누려보세요!

ad.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