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광고 시청 최적의 조건으로 설치되는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20. 4. 8.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

 

 

 

테이블링은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를 출시하면서 고객에게 더 효과적으로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분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광고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테이블링이 광고를 송출하면서부터

매장의 환경과 상황에 맞게 키오스크가 점차 발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일반 세로형 키오스크

기존에는 가로형 키오스크 디스플레이에 대기 목록과 이미지를 송출했었는데요. 테이블링은 새롭게 광고플랫폼을 출시하면서부터 광고주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광고 영역을 늘리는 것에 중점을 두게 되었습니다. 광고를 보다 큰 비중을 차지할 수 있도록 세로형 제작은 물론 지금 현재 약 1,000개의 매장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 세로 방수형 키오스크

기존 사용되었던 대기 키오스크도 생활 방수가 가능했지만, 비가 많이 내리는 상황을 대비해 방수형 키오스크를 제작하였습니다. 비가 많이 내리게되면 매장 밖에 설치했던 키오스크를 매장 안으로 이동시켜야만 했는데요, 그렇게 되면 키오스크 디스플레이에 송출되는 광고가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될 확률은 매우 줄어들게 됩니다.

 

방수형을 추가 제작하면서 기상변화에 영향을 끼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많은 유동 인구에게 노출 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일반 세로형과 세로 방수형 버전의 디자인은 위 사진과 같이 동일합니다.

 

 

 

 

 

 

 

 

 

세 번째, 입간판형 키오스크

매장마다 대기석 위치가 다른데요, 저희 테이블링은 그런 문제도 놓치지 않고 입간판형 키오스크를 제작했습니다. 입간판형 키오스크가 설치되는 매장의 경우는 대기석이 고객 입력용 키오스크를 기준으로 옆에 위치한 경우, 키오스크를 등지고 대기하는 경우를 대비해 설치가 됩니다.

 

이러한 경우 광고가 송출이 되어도 효과가 굉장히 미비해질 수 있기때문에 저희 테이블링에서는 입간판형을 따로 설치해 대기하는 고객 정면으로 자연스럽게 노출이 됩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이처럼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광고주분들에게 보다 효과적인 광고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 전달과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각인 효과에도 탁월한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월 100만 명의 1인 평균 대기시간 55.2분 동안 귀사의 제품 및 서비스로 사로잡아보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세상에 없던 광고 플랫폼! 월평균 100만 명의 55.2분을 사로잡을 기회,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로 누려보세요!

ad.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