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선택이 아닌 필수!

테이블링 제휴매장/사용 사례

by Never Waiting, 테이블링 2020. 1. 22.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테이블링은 대기가 발생되는 전국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대기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본인의 순서를 기다리는 대기 고객은 물론, 고객을 관리하는 매장 관리자 분들이 조금 더 편리하게,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테이블링은 대형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의 경우 대부분 한 지점에서 실제로 대기 시스템으로 매장을 운영, 사용해보신 후 이전에 수기로 관리했을 때보다 더욱 간편하고 정확하게 관리가 가능하니 매장 측에서도 피드백을 아낌없이 주시고 계십니다.

그로 인해 보유하고 있는 지점에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추가로 도입하면서 매장 관리를 하고 계십니다.

 

 

테이블링 대기시스템

 

테이블링 대기시스템 관리자용

 

 

 

 

 

테이블링은 어떤 외식 브랜드들과 함께하고 있나요?

 

대기가 항시 발생하는 유명 매장들과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도산분식, 형훈텐동, 대막, 목란, 아우어베이커리,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쿠우쿠우, 이차돌, 맛찬들왕소금구이, 하남돼지집, 명륜진사갈비, 역전할머니맥주 등 대형 브랜드 및 프랜차이즈는 물론 일반 음식점, 브런치&카페, 주점 등 소문난 맛집이 대부분 테이블링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테이블링 제휴매장 명륜진사갈비

 

테이블링 제휴매장 대막

 

 

 

 

 

 


 

 

프랜차이즈 매장 사용 사례가 및 인터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 21개 지점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오늘은 저희 테이블링과 함께하는 제휴 매장 중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용범이네인계동껍데기는 SNS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맛과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새롭게..

tabling.tistory.com

 

 

[역전할머니맥주] 대기 고객, 아직도 수기로 관리하시나요?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오늘은 테이블링 제휴 매장 중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의 인터뷰를 소개해드릴게요.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대기 고객이 끊임없는 곳, 역전할머니맥주! 퇴근시간이 되면 일찍이..

tabling.tistory.com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 매장일수록 고객 관리가 더욱 중요합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으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고객 정보가 관리자용 태블릿과 연동되어 전화 안내를 하거나 일일이 고객의 성함을 부를 필요없이 알림톡 터치 한 번으로 고객 입장 안내가 가능합니다.

 

방문 고객과 재방문율, 가장 많은 고객이 찾았던 날짜 등 테이블링 자체 데이터분석을 통해 정확하고 상세하게 분석된 자료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전문적으로 고객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단골 고객이 너무 많아 기억하기 힘드신가요?

기록된 고객이 방문할 때마다 메모에 저장해 놓은 정보로 응대해주신다면 고객 입장에서도 기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대기시스템 관리자 모바일버전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의 상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테이블링 대기시스템 사용 가이드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 매장 대표님들께서 기존보다 훨씬 더 편리하고 간단하게 대기 손님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새로 리뉴얼된 태블릿 가이드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설치 시..

tabling.tistory.com

 


 

 

고객을 생각한다면, 테이블링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1000여 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