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복잡한 연말/연초 회식 테이블링으로 간단하게 관리하세요!

테이블링 제휴매장/사용 사례

by 테이블링 2020. 1. 9.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0년 경자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한 해 마무리는 잘하셨나요? 

 

 

 

 

2019년을 마무리하고 2020년을 맞이하는 이때 즈음 연말 / 연초 회식을 굉장히 많이 하시는데요!

회식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단체 인원을 관리하기에 매장 대표님과 관리자분들도 덩달아 바빠지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테이블링 제휴 매장에서는 이미 대기시스템으로 대기 손님 관리를 아주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하고 계십니다.

 

많은 인원수도, 많은 대기 수도 무리 없이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대기관리 시스템, 바로 테이블링 대기시스템입니다.

 

 

테이블링 대기시스템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단체손님이 많은 매장에선 어떤 점이 장점일까요?

 

  • 손님들에게 일일이 응대하기 힘든 매장! (대기 접수 완료, 순서 확인, 입장 안내가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전송됩니다.)

 

  • 대기 공간이 협소하여 컴플레인이 들어오는 매장! (실시간 순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손님들은 매장 앞에서 기다릴 필요 없습니다.)

 

  • 대기 손님으로 인해 매장 안이 어수선해 보이는 매장! (자리가 생기자마자 우르르 몰려 들어오는 손님들, 이제 테이블 세팅 후 입장 안내 톡으로 안내해보세요.)

 

  • 직원들의 인력을 줄이고, 매장 서비스 퀄리티를 높이고 싶은 매장!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이 없으니 부담감을 줄일 수 있고, 대기 손님 응대가 없어지니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어요.)

 

테이블링 대기시스템

 

 


 

 

테이블링 대기시스템의 상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테이블링 대기시스템 사용 가이드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 매장 대표님들께서 기존보다 훨씬 더 편리하고 간단하게 대기 손님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새로 리뉴얼된 태블릿 가이드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설치 시..

tabling.tistory.com

 

 

 

고객 응대부터 마케팅까지 쉽고 빠르게!
이제 테이블링으로 똑똑하게 관리하세요.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1000여 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