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이블링 대기시스템 도입으로 매출 증대 효과

테이블링 제휴매장/사용 사례

by 테이블링 2020. 1. 31. 18:00

본문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은 대기 손님을 간편하게, 매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대기 관리 시스템입니다.

 

줄 서서 입장하는 곳, 손님에게 일일이 호명 안내를 해야 하는 곳, 손님이 조금이라도 기다려야 하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테이블링과 제휴를 맺을 수 있습니다. 

 

 

 

 

 


 

 

이젠 놓치지 마세요!

 

기다리는 동안 지쳐 다른 곳으로 이탈하는 손님, 이미 길에 늘어선 대긴 줄을 보고 올 엄두도 못 내는 손님을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도입으로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도입으로 매출 증대 효과를?

테이블링 제휴 매장 리포트를 토대로 비교해 보았습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도입하면서 바뀐 두 가지!

 

 

 

 


취소율은 감소 / 재방문율은 증가

 

현장 대기 시 내 앞 대기 팀 수가 5팀 미만일 때 이탈률 6%, 10팀 이상일 때 16%로 상대적으로 내 앞 대기 팀 수가 많이 남아있을수록 취소율은 상승하게 됩니다. 테이블링 서비스를 통해 대기를 했을 경우 내 앞 대기 팀 수가 5팀 미만인 경우는 1%, 10팀 이상일 경우 6%로 취소율이 대폭 감소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손님 입장에선 대기를 접수하고 하염없이 매장 앞에서 기다리는 것이 아닌 주변을 둘러보거나 카페에서 편하게 대기하거나 등 손님이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에서 취소율이 감소되지 않았을까요?

 

또한 현장 대기 시 손님의 재방문율은 5~20%였다면 테이블링 서비스를 도입하고 난 후 손님의 재방문율은 53%로 상승한 효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회전율은 상승! 매출은 증대!

 

고객 관리는 매장의 매출과도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부분입니다. 위와 같이 테이블링을 사용했을 경우 이탈 고객은 줄어들고, 재방문율은 상승하니 당연히 매출은 상승하게 됩니다.

 

 

 

 

 

 

 


 

 

 

 

길게 늘어선 대기줄, 하지만 테이블은 비어있다?

 

 

매장 서비스에만 집중해야 하는 시간을 대기 고객을 수기로 작성하거나 입장 순서가 된 손님을 일일이 호명하는 일, 순서가 되었는데 나타나지 않아 전화를 하는 일 등 매장 서비스의 외적인 번거로운 대기 고객 응대를 하고 계셨나요?

 

대기 고객을 일일이 수기로 관리하다 보면 응대 리소스가 많이 발생되는데요. 특히 대기줄이 길게 늘어져있음에도 불구하고 입장 차례가 된 손님이 매장에 입장하지 않아 빈 테이블로 시간을 허비하게 됩니다.

 

 

 

 

 

 

 

저희 테이블링 대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번거롭고, 불필요한 리소스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 테이블링 대기 관리 시스템은 일일이 수기로 관리할 필요 없이 손님이 직접 대기 정보를 입력합니다.

 

● 대기 접수 완료 및 내 순서 확인하기 안내가 카카오톡으로 자동 발송되니 불필요한 응대 리소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 입장 순서가 된 손님에게 관리자용 태블릿 터치 한 번으로 손님 입장 호출 안내 및 관리자 모바일 버전으로 고객 응대가 빠르고 편리합니다. 이제는 매장 서비스에만 집중하여 회전율을 높여보세요.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의 상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테이블링 대기시스템 사용 가이드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 매장 대표님들께서 기존보다 훨씬 더 편리하고 간단하게 대기 손님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새로 리뉴얼된 태블릿 가이드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설치 시..

tabling.tistory.com

 

 

 

매장 관리를 스마트하게,
이제는 테이블링으로 관리하세요!

 

전국 약 1000여 개의 테이블링 제휴 매장에서 약 200만 번의 대기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