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교하고 고르세요!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19. 11. 22. 18:00

본문

 

 


 

 

광고플랫폼, 당신의 선택은?!!!

 

광고 매체는 크게 TV CM, 극장광고, 일반 옥외광고, 디지털 광고로 나뉘어 있습니다. 다수 광고 매체와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어떤 점이 다를까요? 그리고 귀사는 어떤 광고 매체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아래 이미지를 통해 타 매체와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를 직접 비교해보세요.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위 세 매체의 장점들을 모두 갖춘 새로운 플랫폼!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높은 집중도

일반 옥외광고의 경우 길을 다닐 때 사람들은 목적지를 향해 바쁘게 걷거나 핸드폰을 보며 걸어가기 때문에 집중도가 낮은 편이고, 디지털 광고의 경우에도 대부분 사용자가 보고 싶어 하는 콘텐츠를 방해하기 때문에 집중도가 낮게 나옵니다. 

타 매체에 비해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대기 등록하기 전에 현재 대기 인원수를 확인하는 고객 / 본인의 대기 순서와 가장 빠른 대기 번호를 비교하는 고객 / 자신의 번호가 호출되기를 오매불망 기다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연스럽게 키오스크를 보며 집중하게 되면서 집중도가 높아지고 반복적으로 광고가 노출될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2030 타게팅 

테이블링이 설치된 매장은 대부분 전국에서 대기가 많이 일어나는 핫플레이스와 유명한 여행지에서 인기 많은  맛집에 있어 대기하는 고객의 90% 이상이 2030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각인율

타 매체들의 각인율은 TVCM, 극장광고는 3~4회 노출, 디지털 광고는 평균 10회 이상 노출이 되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테이블링의 광고 플랫폼의 각인율은 평균 몇 회를 시청해야 되는지 알아볼까요?

웨이팅광고의 각인율은 타 플랫폼 대비 방해 요소가 없기 때문에 2~3회 정도면 충분히 각인될 수 있습니다.

저희 테이블링의 웨이팅광고는 월 100만 명의 대기고객이 매장 앞에서 웨이팅 하는 평균 시간 55.2분 동안 반복 노출돼 그 자리에서 각인될 확률이 높기 때문이죠.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매장 브랜드 파워

테이블링은 이런 매장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대기 손님이 많은 매장, 유명하고 인기 많은 매장,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매장, 유명 프랜차이즈와 같이 브랜드 파워를 가진 매장들에서 테이블링 서비스를 사용하며, 이러한 매장에 광고 송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매장의 브랜드 파워를 통해 매장 방문객뿐만 아니라 그 앞을 지나는 사람들에게도 추가로 노출되니 광고가 송출되는 매장이 유명할수록 노출 효과는 더욱 극대화되겠죠? 

 

 

 

 


 

 

 

1인 평균 55.2분의 웨이팅 시간,
귀사의 광고로 잡아보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 biz@mealant.com ),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