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상에 없던 웨이팅 광고, 테이블링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19. 11. 27. 13: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당사는 대기 손님이 많은 전국 핫플레이스 맛집 앞 약 1000개의 키오스크를 통해 광고를 송출하는 신개념 웨이팅 광고 플랫폼입니다.

 

고객들이 태블릿을 통해 대기 명단을 접수하고, 본인의 대기 순서를 반복적으로 확인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키오스크 디스플레이를 통해 노출되는 광고를 접하게 되므로 매우 높은 광고 노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테이블링은 대기 손님이 많은 맛집 앞 키오스크를 통해 광고를 송출하는 신개념 광고 플랫폼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노출 인구수와 1인당 평균 55.2분의 노출

월 평균 약 100만 명의 테이블링 고객이 맛집 방문을 위해 매장 앞에서 기다리는 시간입니다.

테이블링 고객이 맛집을 방문하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은 1인 평균 55.2분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전국 최대 송출 매장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는 서울, 부산, 제주 등 전국 각 지역에 약 1000여 개의 제휴 매장이 있으며, 광고 또한 최대 1000개의 매장에서 송출 가능합니다. (2019년 11월 기준)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핫플레이스

가로수길, 익선동, 이태원, 홍대 등 2030 방문객이 많은 핫플레이스 맛집에 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사로잡으세요!

고객이 기다리는 평균 시간 55.2분! =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시청 & 전환의 기회가 될 수 있는 시간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이뿐만 아니라 테이블링 대기 키오스크에 꼭 접수를 하지 않더라도 그 주변을 지나가는 유동인구까지 합하게 된다면 광고 노출 효과는 더욱 높아집니다.

 

내년 1월에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가 정식 론칭될 예정이며, 사전 계약을 하시는 광고주분들에 한해 여러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예정이오니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세상에 없던 웨이팅 광고
테이블링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 biz@mealant.com ),  제휴 문의 사이트 ( https://ad.tabling.co.kr/ )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