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인 평균 55.2분의 웨이팅 시간, 귀사의 광고로 잡아보세요!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19. 11. 13. 18:00

본문

 

 


 

 

1인 평균 웨이팅 시간 55.2분! = 광고 시청 가능 시간 55.2분!

 

스치듯 지나치는 광고, 중간부터 시청한 광고, 꾸준히 반복적으로 시청하는 광고. 

어떤 광고가 서비스 구매 확률이 높을까요?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서비스 이용 고객의 평균 대기 시간은 1인당 55.2분, 고객이 매장 앞에서 대기하는 동안 송출되는 광고를 시청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대기 고객은 기다리는 시간 동안 무엇을 할까요? 55.2분 동안 매장 앞에서 기다리는 고객의 시간을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전환의 기회로 바꿀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는 지속적 반복 시청이 가능합니다. 대기 접수부터 나의 대기 순서 확인, 입장 호출 등이 실시간으로 디스플레이에 송출되기 때문에 고객은 매장 앞에서 기다리는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광고 디스플레이를 확인하니 광고 효과가 더욱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테이블링 웨이팅 고객 월 약 100만 명!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웨이팅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매장은 대부분 대기가 많이 생기는 핫플레이스에 있어 유동인구가 많거나, 유명한 여행지에 위치한 매장입니다.

 

테이블링으로 대기하는 고객이 월 약 100만 명으로, 본인의 대기 순서를 확인하고 호출되는 번호를 수시로 확인하므로 자연스럽게 디스플레이에 집중하면서 귀사의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불특정 다수의 유동인구와 식사를 하기 위해 매장 앞을 서성이는 잠재 고객들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내년 1월에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가 정식 런칭될 예정이며 사전 계약하시는 광고주에 한해서 금년도 동안 무료로 송출이 가능하며, 매월 100개 이상씩 계약이 이뤄지고 있는 상황에서 계약기간 동안 늘어난 매장은 모두 무료로 송출이 가능하다는 말도 안 되는 혜택이 주어지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1인 평균 55.2분의 웨이팅 시간,
귀사의 광고로 잡아보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 biz@mealant.com ),  제휴 문의 사이트 ( https://ad.tabling.co.kr/ )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테이블링 | 대기 고객 관리 토탈 솔루션

매장 대기 고객 관리를 스마트하게! 음식점, 병원, 미용실 등 고객이 조금이라도 기다려야 한다면 어디든 테이블링!

biz.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