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예산대비 최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광고 플랫폼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19. 10. 28. 17:58

본문

 

테이블링에서는 광고주의 광고전략에 맞는 효율적인 광고매체를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광고예산 대비 많은 모니터와 송출 횟수로 광고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대기 키오스크 광고플랫폼

 

약 820여 개의 매장에 각각 설치된 27인치 모니터를 통해 대기하는 고객분들을 타깃으로 15초 광고가 순환되어 노출되는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목적인 분명하고, 구매의사가 높은 소비자 타깃에 매우 적합합니다.

쉐프의 목장 숭실대점 대기 키오스크 광고플랫폼

 

매장에 대기하시는 고객 다수를 주 타깃으로 송출되어 구매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불특정 다수가 아닌 ‘제품 구매 의사가 있는’ 집단에게만 노출되기 때문에 구매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소비자가 광고에 집중하여 브랜드 이미지 각인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뽕나무쟁이 선릉본점 대기 키오스크 광고플랫폼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식사 자리에 자연스러운 제품 구매와 브랜드 이미지 각인 효과에도 탁월한 강점이 있습니다. 기존 광고는 이탈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테이블링 옥외광고는 매장 앞에서 기다리는 동안 광고의 처음부터 끝까지 시청하게 됩니다. 또한 영상과 음성이 함께 나오기 때문에 집중력이 뛰어나며 정확한 정보 전달이 가능합니다. 감상 후에도 반복 시청하게 됨으로써 브랜드의 인지도를 상승시킬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광고입니다. 소비자는 본인의 대기 순서를 확인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를 확인하기 때문에 광고가 소비자에게 노출되고 지속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기대 효과가 있습니다. 

 

 

 

유동인구와 웨이팅이 많은 매장에 집중적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다독이네 숯불구이 대기 키오스크 광고플랫폼

 

테이블링과 함께하는 약 820여 개의 제휴 매장은 서울/부산/광주/제주/강원도 등 전국에서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820여 개 매장의 모니터에 광고가 동시 송출됩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광고 송출 매장 개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웨이팅이 있는 맛집 위주로 설치되어 있어 구매력이 높은 소비자를 타깃으로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은 광고 송출이 가능합니다.

뚱보집 방이점 대기 키오스크 광고플랫폼

 

외식 매장은 브런치 카페, 일반 음식점, 주점, 펍, 바 등으로 다양한 시간대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오전, 오후와 늦은 시간대 상관없이 매장이 운영하는 시간 내내 광고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광고를 시청하게 됩니다.

 

 


 

 

테이블링 광고 플랫폼,
광고효과 대비 적은 비용으로 효과를 톡톡히 누려보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 biz@mealant.com ),  제휴 문의 사이트 ( https://ad.tabling.co.kr/ )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테이블링 | 대기 고객 관리 토탈 솔루션

매장 대기 고객 관리를 스마트하게! 음식점, 병원, 미용실 등 고객이 조금이라도 기다려야 한다면 어디든 테이블링!

biz.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