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테이블링과 함께 할 광고주를 모집합니다.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19. 10. 4.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드디어 테이블링이 야심차게 준비한 옥외광고 플랫폼이 출시되었습니다!

 

 


 

 

테이블링은 대기가 발생하는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한 대기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외식 외 다수 업체에서도 테이블링으로 대기 고객을 관리하며, 전국 약 800개의 매장에서 테이블링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현재 대기/예약 건이 100만 건을 돌파하였으며, 하루에도 약 3천 건이 넘는 식사가 테이블링을 통하여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테이블링과 함께하는 제휴 매장 대기 시스템은 27인치 또는 32인치 디스플레이가 함께 제공됩니다.

디스플레이에는 현재 테이블링 영상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현재 대기 팀 수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은 매장 앞 키오스크와 함께 설치된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광고를 송출하는 방식입니다.

키오스크 디스플레이가 매장 앞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은 물론 웨이팅을 하는 손님들에게 노출되기 때문에 효과가 더욱 기대되겠죠?

 

 

 

 

출시에 앞서 테스트를 해본 결과 테이블링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주류 광고를 송출했을 때 직접적인 주류 판매량과의 상관관계와 광고를 송출했을 때 해당 주류의 판매량이 상승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광고는 어디서 송출되나요?
- 테이블링과 함께하는 제휴 매장 앞 대형 디스플레이에 송출됩니다.
- 서울/수도권 지역 뿐만 아닌 부산/광주/제주/강원 등 각 지역에서 테이블링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 계약 조건에 따라 광고 송출되는 매장 갯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광고 송출되는 디스플레이 이미지

 

 

 

어떤 고객을 타겟으로 노출되나요?
- 테이블링 키오스크 태블릿을 통해 대기 접수하는 고객들
- 매장 앞에서 대기하는 고객들 또는 입장하는 고객들
- 실시간 대기 순서와 호출을 확인하기 위해 디스플레이를 지속적으로 시청하는 고객들

테이블링 대기 키오스크 디스플레이를 시청하는 모습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나요?
- 광고가 노출되는 디스플레이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 거리가 가까워 1시간 이내에 입장하는 고객 또는 대기하는 고객들에게 노출이 되기 때문에 구매율이 높아집니다.

- 테이블링과 함께하고 있는 외식 관련 매장들은 식사 또는 술자리를 위해 방문한 고객이므로 광고를 시청 후, 해당 주류 구매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테이블링 대기 키오스크 디스플레이를 시청하는 모습

 

 

 

어떻게 효과를 확인할 수 있나요?
- 테이블링에서 자체 실험을 한 결과 테이블링 대형 디스플레이에 주류 광고를 노출 시키자 해당 소주의 경우 전체 판매량 45% 증가하였으며, 동일 소주 품목 내 점유율 8.91% 증가하였고, 주류 카테고리 내에서의 점유율은 5.7% 증가하였습니다. 실험 진행 매장이 육류를 판매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해당 소주와의 시너지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광고주님들, 그동안 까다로운 옥외광고 플랫폼 광고 제한 정책으로 고민이셨나요?

테이블링과 함께하는 옥외광고 플랫폼을 통해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려보세요!

 

 

 


 

 

 

광고 제휴 문의는 아래 링크 또는 대표번호(1899-9195), 이메일 (biz@mealant.com) 등으로 문의하시면 빠른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대표번호 상담은 평일 10:00~19:00까지만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800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광고 제휴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세상에 없던 광고 플랫폼! 월평균 100만 명의 55.2분을 사로잡을 기회,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로 누려보세요!

ad.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