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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제휴] 테이블링을 통한 RIT !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19. 11. 8.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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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 광고의 RIT는 안녕하십니까?

 

 

혹시 특정 타깃이 없는 곳에서 광고를 송출하고 계시진 않나요?

귀사의 광고는 구매 가능성을 가진 소비자에게 노출되고 있나요?

지속적으로 시청 가능한 광고 플랫폼에 송출하고 계시나요?

 

 

 

 


 

 

 

RIT에 대해 알아볼까요?

 

 

 

Recency : 광고 노출 시점부터 구매 기회까지의 기간
시간이 짧을수록 높은 광고 효과를 보입니다.

테이블링 광고 플랫폼

 

 

 

 

 

Immersion : 소비자가 광고를 얼마나 몰입해서 보는가
몰입도가 높을수록 높은 광고 효과를 보이며,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테이블링 광고 플랫폼

                       

 

 

 

 

Targeting : 구매 가능성을 가진 사람에게 노출되는가
구매 가능성이 높은 사람에게 노출될수록 높은 광고 효과를 보입니다. 

테이블링 광고 플랫폼

 

 

 


 

테이블링이 준비한 RIT 점수 측정 문항지!

RIT 점수 측정 문항을 직접 체크해보세요!

 

 


 

 

테이블링 광고 플랫폼 RIT 측정 문항

 

 

 

 

 

이전에 진행하셨던 광고, 혹은 현재 진행하고 계시는 RIT는 몇 점 정도 나오셨나요?

아래 이미지를 통해 점수를 확인해보세요.

 

 

 

 

테이블링 광고 플랫폼 RIT 점수

 

 

 

점수를 확인하셨나요?

 

그렇다면 테이블링 광고 플랫폼을 통한 RIT는 과연 몇 점이나 나올까요?

 

 


 

테이블링 광고 플랫폼을 통한 RIT를 알아볼까요?

 

 

Recency : 광고 노출 시점부터 구매 기회까지의 기간

평균 웨이팅 시간 55.2분, 테이블링의 평균 웨이팅 시간입니다.

1분 뒤 드라마를 기다리고 있는 TV 시청자가 킬링타임 서비스(ex. 게임, 쇼핑, 스트리밍 등등) 광고에 노출됐을 때와 50분 뒤에 식사를 기다리고 있는 웨이팅 고객이 킬링타임 서비스 광고에 노출됐을 때, 누가 더 구매 기회에 가까이 있을까요? 그리고 그 차이가 얼마나 클지 상상이 되시나요?

 

 

 

Immersion : 광고의 몰입도(각인율)

대기 고객을 수시로 호출하고 매장의 콘텐츠가 주기적으로 나오며, 나의 대기 순서를 확인해야 하는 메커니즘 때문에 매우 자연스럽게 가까운 거리에서 광고에 노출이 되어 타 매체에 비해 높은 각인율을 보입니다.

실제로 실험을 해봤을 때 평균 2~3회만 노출이 돼도 해당 광고가 각인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각인율이 매우 높은 편인 TV의 경우 약 3~4회라는 연구 결과에 비해서도 높은 각인율을 자랑합니다.

 

 

 

 

 

Targeting : 구매 가능성을 가진 사람에게 노출되는가 

테이블링 키오스크가 설치된 매장은 대부분 전국 각 지역에서 대기가 많이 발생되는 핫플레이스와 유명 여행지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자의 90%가 20~30대로, 2030 소비자를 타깃으로 사로잡는 데에 탁월한 국내 유일 광고 플랫폼입니다.

 

 

 

 


 

테이블링 광고 플랫폼,
광고효과 대비 적은 비용으로 효과를 톡톡히 누려보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 biz@mealant.com ),  제휴 문의 사이트 ( https://ad.tabling.co.kr/ )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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