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전국 약 1000여 개의 매장에서 광고를 송출할 수 있는 기회!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19. 12. 5. 19:2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

 

하루에 10시간 이상 광고 송출을 보장해 드리는 광고플랫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테이블링 제휴 매장은 전국 각 지역 약 1000여 개의 매장과 함께합니다.

지역별로 얼마나 분포되어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그중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과 대기가 많이 발생하는 유명한 매장, 서울(압구정곱창, 남문통닭, 고급오복수산 등), 부산(아키수산, 미누식당 등), 경주(함양집, 하누가물애, 마놀 등), 광주(상무초밥, 테이트모던, 벗초밥 등), 제주(고집돌우럭, 안녕협재씨 등) 국내 유명 관광 지역의 매장과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월 약 100만 명의 고객에게 반복, 지속적으로 노출되며, 테이블링을 사용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매장 앞을 지나가는 사람들까지 포함하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됩니다. 테이블링 사용자 90% 이상이 2030 연령대로 2030 소비자 타겟에 매우 적합한 광고플랫폼입니다.

 

 

 


 

 

하루에 10시간 이상 광고 송출 보장

전국 약 1000여 개의 매장에서 약 100만 명의 사람들에게 귀사의 광고가 10시간 이상 노출이 보장됩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전국 각 지역에서 사용하는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를 통해 송출하면 전국 각 지역의 소비자에게 귀사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또한 테이블링은 1000여 개의 외식업 매장과 함께하고 있으며, 매장당 10시간 이상 광고 송출이 보장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시간대로 운영하는 외식업 특성상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광고 송출이 가능합니다.

 

 

 


 

 

 

전국 약 1000여 개의 매장에서 약 100만 명의 사람들에게
귀사의 광고가 10시간 이상 노출되니
그 효과가 더욱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전국 어디서나 소비자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광고플랫폼,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