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키오스크를 통해 송출되는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19. 12. 13.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

 

오늘은 세상에 없던 웨이팅 광고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의 효과와 노출 정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핫플레이스 및 유명 관광 지역에 위치한 매장 분포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는 유동 인구가 많은 핫플레이스 지역(가로수길, 이태원, 연남/홍대, 익선동, 송리단길 등) 및 국내 유명 여행지에 위치한 맛집 등 대기가 많이 발생하는 1000여 개의 매장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제휴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키오스크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광고가 송출됩니다.

 

 

 

 

 

 

 

 

 

높은 기대 노출 인구수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으로 대기 접수를 하는 손님은 월 약 100만 명입니다. 손님은 키오스크 태블릿을 통해 직접 대기 명단을 접수하고, 본인의 대기 순서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키오스크 디스플레이에 송출되는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이뿐만 아니라 식사를 하기 위해 매장 앞을 서성이는 잠재 고객들과 매장 주변을 지나가는 유동인구까지 합하게 된다면 기대 노출 인구 산정 기준에 의하여 매장당 월 평균 최소 150,000명에게 노출되므로 광고 노출 효과는 더욱 높아집니다.

 

 

 

 

 

 

 

 

 

 

매장당 월 평균 웨이팅 발생 수와 시간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으로 대기 접수를 하는 웨이팅 건수는 월 평균 약 100만 명 (2019. 09 기준)입니다. 100만 명의 고객이 맛집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대기하는 시간은 평균 55.2분, 월 약 100만 명의 대기 고객이 평균 55.2분 동안 광고를 시청할 수 있는 시간이며, 귀사의 제품 및 서비스로 구매 전환의 기회가 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영상과 음성 동시 송출 보장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기존의 음성이 없는 옥외광고와는 차별화를 둔 웨이팅 광고는 영상과 음성이 함께 송출되는 점이 웨이팅 광고의 강점입니다. 또한, 매장에서 음향 조절을 임의로 할 수 없도록 구현되어 영상과 음성의 동시 송출이 보장됩니다.

 

음성 동시 송출로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 전달이 가능하며,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각인 효과에도 탁월합니다. 광고 감상 후에도 1인 당 평균 웨이팅 시간(55.2분) 동안 반복 시청하게 되므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가능성이 높은 광고 플랫폼입니다.

 

 

 

 

 

 

 

 

 

 

매일 10시간 이상 광고 송출 보장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의 실제 송출 모습

 

매장당 매일 10시간 이상 광고 송출이 보장됩니다. 다양한 시간대로 운영하는 외식업 특성상 시간에 구애받지 않은 광고 송출이 가능합니다. 광고가 정상적으로 송출되고 있는지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통해 테이블링 본사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관리해드립니다.

 

 

 

 

 

 

 

 

 

구좌 정책 및 일 평균 광고 노출 횟수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의 구좌 정책

 

 

  •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는 총 23개 구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3개 구좌 중 19개의 구좌 구매가 가능하며, 1개의 구좌 당 15초씩 노출, 순환됩니다.

 

  • 판매 패키지는 풀 패키지와 구 단위 패키지로 나뉩니다. 풀 패키지 상품은 약 1000개의 매장에서 매장 당 1구좌, 구 단위 패키지는 구 단위로 매장 당 1개 구좌를 구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매장별 1개 구좌 당 하루 평균 120회 노출되며, 하루 100회 노출이 보장됩니다.

 

 

 

 


 

세상에 없던 웨이팅 광고!
1인 평균 55.2분의 대기 시간, 귀사의 광고로 사로잡으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테이블링 | 대기 고객 관리 토탈 솔루션

매장 대기 고객 관리를 스마트하게! 음식점, 병원, 미용실 등 고객이 조금이라도 기다려야 한다면 어디든 테이블링!

biz.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