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웨이팅광고의 강점 TOP4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Never Waiting, 테이블링 2019. 12. 27. 18:00

본문

 

세상에 없던 광고 플랫폼,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의 강점을 소개합니다.

 

 

 

 

 


 

 

초효율1. 음성과 영상 동시 송출로 브랜드 이미지 각인 효과에 탁월한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는 맛집 앞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영상과 음성, 동시 송출이 보장됩니다.

영상과 음성이 동시에 송출되므로, 고객에게 정확한 정보 전달과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각인 효과에도 탁월합니다.

또한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는 매장에서 임의로 음향 조절을 할 수 없도록 구현되어 영상과 음성의 동시 송출이 보장됩니다.

 

 

 

 

 

 

 

 

 

초효율2. 1인 평균 대기 시간 55.2분 동안 반복적으로 시청할 확률이 높은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은 맛집 매장 앞 대기 키오스크에 직접 대기를 입력하는 시스템입니다. 손님들은 키오스크 태블릿을 통해 대기 명단을 접수하면서 본인의 대기 순서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키오스크 디스플레이에 송출되는 광고를 접하게 됩니다.

 

1인 평균 55.2분, 테이블링을 통해 대기 접수를 한 손님들의 평균 대기 시간입니다. 매장에서 고객 호출 안내, 대기 순서와 같은 정보성이 함께 송출되며, 55.2분 동안 손님은 자신의 순서 변동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위해 테이블링 대기 디스플레이에 송출되는 광고를 자연스럽게 반복적으로 시청하게 되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초효율3. 시선 주목도가 높은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영상과 이미지 파일 모두 적용 가능하며, 기존 옥외광고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음성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선 주목도가 높습니다. 음성 송출 및 대형 디스플레이에 송출되는 광고를 매장 앞에서 대기하는 고객은 물론 지나가는 행인, 매장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그 앞을 서성이는 잠재 고객까지도 이목을 끌 수 있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초효율4. 매장당 매일 10시간 이상 광고 송출이 보장되는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광고플랫폼은 매장당 매일 10시간 이상 광고 송출이 보장됩니다. 브런치 카페, 일반음식점, 주점, 바 등 다양한 시간에 운영하는 매장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매장 운영시간은 물론 그 외의 시간에도 지속적으로 광고가 송출되기 때문에 하루 10시간 이상 광고 송출이 보장됩니다. 매장별 1개 구좌 당 하루 평균 120회 노출되며, 하루 100회 노출이 보장되는 광고 플랫폼입니다.

 

 

 

 

 


 

세상에 없던 광고플랫폼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