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관리 프로세스

테이블링 소식/테이블링이란?

by 테이블링 2020. 2. 5.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길게 늘어진 대기 손님 줄, 아직도 수기로 관리하시나요?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은 이러한 매장에 필요합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대기 손님을 너저분하고 귀찮은 수기 리스트로 관리하는 매장

 

● 입장 순서가 된 고객들을 일일이 호명하고 전화로 입장 안내를 하는 매장

 

● 단골 손님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매장

 

● 우리 매장 참 좋은데,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할지 고민이신 매장

 

 

이러한 고민들, 테이블링에서 해결해드립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은 어떤 프로세스로 이루어져 있나요?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1. 대기 등록

고객이 직접 매장 앞에 설치되어 있는 대기 키오스크 또는 테이블링 앱(원격줄서기)을 통해 대기를 등록합니다.

 

2. 대기 접수 완료 알림톡 자동 발송

고객이 대기를 등록하면 대기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알림톡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3. 매장 관리 시스템 확인

대기 등록이 매장용 태블릿과 관리자용 모바일 앱에 연동되어 매장에서 손쉽게 대기 목록을 확인합니다.

 

4. 순서 알림톡 자동 발송

고객이 매장에서 설정한 특정 순서가 되면 매장 앞에서 대기해달라는 알림톡이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특정 순서는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5. 입장 알림톡 발송

입장 순서가 된 고객에게 지금 입장하라는 알림톡을 매장용 태블릿과 관리자용 모바일 앱의 터치 한 번으로 발송됩니다.

 

6. 고객 입장

고객이 알림톡을 확인하고 입장합니다.

 

 

 

 

 


매장에서 알아두셔야 할 점!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 해당 순서의 고객을 호출(입장 안내 알림톡 전송)하면 키오스크와 함께 제공되는 대형 디스플레이 화면에서 입장 안내 화면 팝업과 음성으로 동시 호출됩니다.

 

● 호출 횟수, 알림톡 갯수의 경우 추가 비용을 통해 발송 횟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 매장 상황, 고객이 등록한 인원수에 따라 매장에서 순서에 상관없이 먼저 호출할 수 있습니다.

 

● 테이블링 서비스로 대기를 등록한 모든 내역들은 데이터화 되어 고객 및 매장 관리에 보다 정확한 데이터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의 상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테이블링 대기시스템 사용 가이드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 매장 대표님들께서 기존보다 훨씬 더 편리하고 간단하게 대기 손님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새로 리뉴얼된 태블릿 가이드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설치 시..

tabling.tistory.com

 

 

매장 관리를 스마트하게,
이제는 테이블링으로 똑똑하게 관리하세요!

 

전국 약 1000여 개의 테이블링 제휴 매장에서 약 200만 번의 대기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