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
매장 대표님들께서 기존보다 훨씬 더 편리하고 간단하게 대기 손님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새로 리뉴얼된 태블릿 가이드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설치 시 제공되는 제품 및 용어
저희 테이블링과 제휴를 맺고 설치가 진행되면 손님들 대기 입력용 키오스크와 매장 관리자님께서 사용하실 관리자용 태블릿 그외에 충전기가 무료 제공이 됩니다.
고객이 대기 접수를 했을 때 자동 실행되는 4가지 기능
고객에게 입장 안내를 하려면?
① 관리자용 태블릿에서 고객 호출 버튼을 눌러 고객을 호출해주세요.
② 착석 완료 버튼을 눌러 고객을 입장시켜주세요.
*대기 순서가 된 손님에게 호출톡을 총 5번까지 보낼 수 있습니다.
*호출톡 발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착석완료 처리를 해주셔야 매장 밖에 설치된 키오스크 대기 목록에서 고객명이 사라집니다.
고객 호출 버튼을 누르면 자동 실행되는 2가지 기능
① 입장안내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② 키오스크 디스플레이에 음성으로 호출됩니다.
대기를 취소해야 할 경우
① 대기 목록에서 고객 이름 선택합니다.
② 대기 취소 버튼 선택합니다.
③ 대기 취소 버튼을 다시 선택합니다. (취소확정)
취소된 고객을 다시 대기로 복귀해야 할 경우
① 히스토리 선택 후 취소된 고객 이름 선택합니다.
② 대기 복귀 버튼 선택합니다.
③ 대기 복귀 버튼을 다시 선택합니다. (복귀확정)
대기 마감하는 방법
① 관리자용 태블릿 하단에 대기마감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② 대기 마감 버튼 선택합니다.
대기 다시 시작하는 방법
① 관리자용 태블릿 하단에 대기접수 시작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② 대기 접수 시작 버튼 선택합니다.
공지사항 수정하는 방법
①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② 공지사항을 적고, 저장을 눌러주세요.
③ 공지사항이 대기고객용 키오스크 디스플레이에 반영된 모습을 확인해주세요.
테이블링 매장 관리용 어플
* 다운로드 방법 :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 접속 - ‘테이블링’ 검색 - 매장용 어플 다운로드
① 고객에게 전화를 해야하는 경우 : 고객이름 클릭 후 전화하기 클릭해주세요.
② 고객에게 호출톡을 보내는 경우 : 고객이름 클릭 후 입장안내, 입장알림톡 보내기 클릭해주세요.
③ 고객에게 호출톡을 보내는 경우 : 고객이름 클릭 후 입장하기 클릭해주세요.
*설정 -> 1분마다 새로고침 필수!
AS 상황 (기기 작동이 안되는 원인)
*대표번호 문의는 평일 10시부터 19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이후 발생되는 AS는 ‘문의하기’ 창에서 입력해주세요!
① 와이파이 문제
② 기기(하드웨어)문제
③ 소프트웨어 문제
* 기기(하드웨어)문제, 소프트웨어 문제일 경우 대표번호 1899-9195로 전화 문의해주세요.
고객 응대부터 마케팅까지 쉽고 빠르게!
이제 테이블링으로 똑똑하게 관리하세요.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1000여 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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