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격줄서기 서비스 무료화를 실시합니다 :)

테이블링 소식/테이블링이란?

by 테이블링 2019. 11. 1.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드.디.어 저희 테이블링이 원격줄서기 서비스를 3000원에서 0원! 으로 무료화를 실시했습니다!

기존에 유료였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대기 고객분들께서 이용해 주셔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원격줄서기 서비스 무료화를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 테이블링 어플을 업데이트해주세요 ※

업데이트가 모두 완료되어야 원격줄서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관리자용 태블릿 사용 모습

 

 

 

원격줄서기 서비스 무료화로 인해 손님들의 노쇼가 걱정되시나요?

 

 걱정하실 일 전혀 없습니다!

 

원격줄서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 직접 매장으로 연락해서 취소하지 않고, 노쇼를 하시는 고객의 경우에는 저희 테이블링 측에서 페널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즉, 원격줄서기를 통해 대기접수를 하고 매장에 연락 없이 노쇼를 한 경우는 패널티를 받아 해당 고객은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사용이 정지됩니다.)

 

 

원격줄서기 사용이 정지된 고객은 테이블링 본사를 통해 해지 신청을 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원격줄서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단, 고객이 직접 매장으로 연락해서 대기 취소 요청을 하시면, 꼭! 취소 버튼을 눌러주셔야 합니다!

 

 

그동안 재료 소진, 마감시간 등 피치 못한 이유로 인해 오랜 시간 기다려주셨던 대기 고객분들에게 대기 취소를 권유하셔야 했던 대표님들, 환불 관련하여 난감해하셨던 대표님들 이제는 마음 놓으시고,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

 

유료기간에도 원격줄서기 서비스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테이블링을 통해 진행된 대기/예약 건이 100만 건을 돌파하였으며,

현재 하루에도 약 3천 건이 넘는 식사가 테이블링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원격줄서기 무료화!
테이블링 어플 업데이트 후 원격줄서기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800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테이블링 | 대기 고객 관리 토탈 솔루션

매장 대기 고객 관리를 스마트하게! 음식점, 병원, 미용실 등 고객이 조금이라도 기다려야 한다면 어디든 테이블링!

biz.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