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객밖에 모르는 고객바보, 테이블링

테이블링 소식/테이블링이란?

by 테이블링 2019. 10. 23. 18:00

본문

 

 

 

 

[테이블링] 고객바보 (16:9, 27sec)

✔️테이블링 제휴 문의 http://bit.ly/2xVc0dD - 쉽고 체계적으로 매장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한 예약 / 대기 관리 시스템! 테이블링을 이용하여 인력 낭비 없이 똑똑하게 관리해보세요! _ 기타 문의 biz@mealant.com 02-552-9045 / 1899 - 9195 _ 테이블링 웹사이트 https://www.tabling.co.kr/

www.youtube.com

 


 

테이블링은 ‘누구나 전 세계 어디에서도 더 적게 기다리도록 해준다’는 가치를 실현합니다.

 

 

 

대기가 발생되는 전국 어디에서도 사용 가능한 테이블링 대기관리 시스템, 고객의 입장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조금 더 편리하게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은 외식업뿐만 아닌, 대기가 발생하는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약 820개의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하고 있으며, 외식 외 제휴 매장은 골프장, 헬스장, 병원, 액티비티 등으로 다양한 업종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실 때 필요한 모든 기기를 100% 무료로 대여해드리며, 설치까지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 기기 자체의 문제로 기기 이상이 발생할 경우 무상으로 기기 교체를 해드리고 있어 별도의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테이블링에서는 추가 비용 없이, 부담 없이, 실용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고객을 관리하는 기존 시스템에 따라 적극 활용하실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바보, 테이블링!
테이블링의 다음 파트너가 되어주세요.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800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제휴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테이블링 | 레스토랑 대기/예약 관리 솔루션

수기작성 필요없는 편리한 대기/예약 관리 데이터 분석 및 레포팅 서비스

biz.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