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이블링에 맡겨보세요!

테이블링 소식/테이블링이란?

by 테이블링 2019. 12. 4.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테이블링은 매장 관리자와 고객, 모두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쓰지 않았던 시스템을 도입하시면 처음엔 당연히 어려운 부분이 있으실 텐데요. 그런 부분들을 최소화하고, 매장의 기존 규칙에 맞게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대기 시스템 설치 전 매장에 대한 간단한 조사를 하고 있어요.

 

 

가장 먼저 저희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도입하기 전, 기존에는 어떤 방식으로 대기 고객을 관리하셨는지 파악합니다. 아래 내용은 실제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설치 전 담당자분이 참고하는 부분인데요, 저희 서비스를 도입하시면서 매장에 피해가 가면 안 되기 때문에 각 매장에 맞춰 최선을 다해 함께 고민하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령대가 높은 매장 관리자,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매장의 경우는 전자기기에 대한 거부감이 드실 수 있죠.

연령대가 높은 분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와 한눈에 보이는 디자인, 간결한 페이지로 이루어져 있어 사용하시는데에 큰 문제가 없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테이블링의 제휴 매장이 되어보세요!

 

 

 


 

저희 테이블링은 아래 내용 등을 참고하여 매장에 맞는 설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도입하기 전, 기존에는 어떤 방식으로 대기 고객을 관리하셨나요?

 

기존에 관리하던 방식에서 갑자기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게 되면 기기를 능숙하게 다루기까지 어느 정도의 적응 기간이 필요할 텐데요.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설치 시 기존에 관리하던 방식을 저희 시스템으로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해드리며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수기로 대기 고객을 관리하셨다면 어떤 정보를 받으셨나요?

 

테이블링 대기 키오스크

 

대부분의 매장에서는 수기 작성 시 고객 성함, 전화번호, 인원수 정보를 받고 계십니다. 이 모든 항목도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에서 등록 가능한 부분이에요. 그리고 메뉴를 미리 받는 매장도 계실 텐데요,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에서는 대기 접수 시 메뉴 입력창을 선택적으로 설정해드립니다.

 

메뉴를 미리 받는 것은 매장 선택 사항이므로 매장의 필요에 따라 결정하시면 됩니다. 대기 등록 시 메뉴를 미리 받아야 하는 매장이라면 담당자분께 알려주세요!

 

 

 

 

 

 

기존에는 대기 고객에게 전화 안내를 하셨었나요?

 

테이블링 관리자용 버전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시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입장 안내와 함께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키오스크 디스플레이에 입장 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전화 리소스 낭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꼭 전화로 안내해야 하는 매장의 경우는 관리자용 모바일 버전을 추천드리고 있어요. 일일이 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모바일 버전 클릭 한 번으로 해당 고객에게 바로 전화와 문자 전송이 가능합니다.

 

 

 

 

 

 

방문하시는 연령대는 어떻게 되나요?

 

테이블링 대기 키오스크 번호표

 

젊은 층 고객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면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지만 고연령층이 주를 이루는 매장의 경우는 기기 사용이 어려우실 수 있죠. 그래서 번호표 시스템이 추가되어 있는 대기 키오스크를 지원해드립니다.

 

또한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대기 접수, 내 순서 확인하기, 입장 안내 톡 전송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사용자가 아니거나 카카오톡을 사용 안 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동으로 문자가 발송되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외국인 방문율은 얼마나 되나요?

 

테이블링 대기 키오스크 외국어 가이드

 

학교 앞이나 관광 지역은 외국인 고객이 많이 방문하시는데요, 한국에 장기간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은 대부분 한국 번호가 있어 무리 없이 대기 등록을 하실 수 있지만, 관광을 목적으로 오신 외국인 고객은 한국 번호가 없기 때문에 대기 접수 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할 수 없을 거예요.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은 임시 번호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대기 접수자가 임의로 설정한 4자리 숫자만 기억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면 외국인 고객 응대도 문제없답니다. 외국어로 응대하기 어려우시다면 테이블링에서 제작한 외국어 전용 안내판을 제공해드리고 있어요.

 

 

 

 


 

 

 

테이블링을 통해 진행된 대기/예약 건이 100만 건을 돌파하였으며, 현재 하루에도 약 3천 건이 넘는 식사가 테이블링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손님이 먼저 찾는 대기 시스템, 테이블링!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800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휴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테이블링 | 대기 고객 관리 토탈 솔루션

매장 대기 고객 관리를 스마트하게! 음식점, 병원, 미용실 등 고객이 조금이라도 기다려야 한다면 어디든 테이블링!

biz.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