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중한 고객을 밖에서 기다리게 할 순 없잖아요?

테이블링 소식/테이블링이란?

by 테이블링 2019. 10. 18.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선선한 짧은 가을을 지나 점점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요. 계절에 따라 매장에도 큰 영향이 끼치게 되는데요. 그중 한 가지 요소가 너무 덥거나 추운 날엔 대기 고객이 매장 앞에서 기다리기 힘들다는 점인데요.

 

날씨 영향은 물론 길게 늘어선 줄을 보고선 다른 매장으로 가거나 대기 접수를 했더라도 노쇼나 취소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 때문이죠.

 

 

 

 

 

찬바람 솔솔 부는 겨울날, 소중한 고객님을 밖에서 기다리게 할 순 없잖아요? 

다가오는 겨울이 되기 전에 미리 준비하세요,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

 

 

첫 번째, 고객은 추운 날은 물론 밖에서 대기하기 힘들어하신답니다.

테이블링 카카오톡 알림톡

 

  • 인기 매장 특징은 바로 매장 앞에 길게 늘어서 있는 대기 고객인데요. 대기 줄을 보고선 다른 매장으로 옮기는 고객, 기다리다가 이탈하는 고객이 발생하기 마련이죠. 추운 겨울날엔 더더욱 발생하겠죠? 테이블링은 고객이 대기 접수 시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대기 접수 완료, 현재 내 앞 대기 팀 수, 입장 안내 알림톡까지 발송되니 더이상 고객은 밖에서 기다리실 필요 없어요. 근처 카페나 따뜻한 공간에 계시다가 카카오톡 알림톡 안내를 받고 매장으로 입장하면 끝!

 


 

두 번째,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서비스를 통해 먼 거리 고객을 확보하세요.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서비스 화면

 

  • 맛집은 먼 지역에서도 방문하는 고객이 많은데요. 장거리에서 어렵게 방문했는데, 대기 고객이 많다면 하염없이 기다릴 수밖에 없어요. 장거리 고객을 확보하려면?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도입하고 원격줄서기로 대기 접수를 받아보세요! 대기 접수 시 본인의 순서를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노쇼율, 취소율도 줄어든답니다. 단, 대기가 단 한 팀이라도 있을 경우 원격줄서기가 가능합니다.

 


 

세 번째, 대기 접수 시 메뉴를 미리 받아 매장의 회전율을 높이세요.

테이블링 대기 접수 시 메뉴 선택 화면

 

  • 대기 고객 응대부터 입장 안내, 메뉴 접수까지 왜 직접 하시나요? 이 모든 걸 테이블링이 해드릴게요. 대기 접수는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키오스크로 고객이 직접 접수하고, 안내 알림톡은 테이블링에서 자동으로 대신 보내드립니다. 단, 매장에서는 입장 호출톡 터치 한 번만 해주세요. 대기 접수 시 고객이 직접 메뉴를 고를 수 있어 고객이 입장할 시간에 맞춰 미리 메뉴까지 준비해놓으면 메뉴 접수하는 응대 시간은 줄어들고 당연히 매장 회전율도 빨라지겠죠? 

 


 

네 번째, 방문한 고객들의 리뷰를 통해 좋은 점은 확인하고,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개선해보세요.

테이블링 고객용 앱 리뷰 작성 화면

 

  • 테이블링으로 현장접수/원격줄서기 서비스를 이용하신 고객은 테이블링 앱 내 리뷰를 작성할 수 있어요. 매장에서도 실제 방문한 고객의 솔직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어요. 솔직한 리뷰는 다음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된답니다.

 


 

다섯 번째, 불필요한 전화 안내를 줄이세요.

테이블링 매장 관리자용 모바일 앱

 

  • 입장해야 할 고객을 밖에 나가서 호명하거나 일일이 고객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안내하셨나요? 이제는 카카오톡 알림톡 터치 한 번으로 고객 입장 호출이 가능하고, 꼭 전화를 해야 하는 고객은 테이블링 관리자용 모바일 앱을 사용해보세요. 직접 번호를 누르지 않고도 전화와 문자 기능이 가능합니다.

 

 

 


 

 

현재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은 미리 계약된 매장들이 많아 지금 서두르지 않으시면 설치가 늦어질 수 있으니 얼른 테이블링의 문을 두드리세요!

 

(키오스크 설치는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고객 응대부터 마케팅까지 쉽고 빠르게!
이제 테이블링으로 똑똑하게 관리하세요.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800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제휴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테이블링 | 레스토랑 대기/예약 관리 솔루션

수기작성 필요없는 편리한 대기/예약 관리 데이터 분석 및 레포팅 서비스

biz.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