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타 광고 플랫폼과 비교하고 고르세요!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20. 1. 10.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엘리베이터 광고, 버스 정류장 광고, 지하철 광고 등 옥외광고 플랫폼은 무수히 많죠.

타 광고 플랫폼의 장점을 모두 갖춘,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광고 플랫폼, 테이블링 웨이팅광고입니다.

 

 

 

 

 

까다로운 광고 제한 정책으로 고민이셨나요?

귀사의 광고는 지속적으로 시청 가능한 플랫폼에 송출하고 있나요?

광고가 정상 송출되는지 확인이 불가능하셨나요?

 

 

 

 

 

 

테이블링 웨이팅광고가 탁월한 이유, 아래 내용을 통해 확인하세요!

 

 

 

 

 


 

 

타 매체 대비 적은 비용으로 높은 광고 효과

 

타 옥외 광고 플랫폼의 경우 자치구와 광고 송출 위치 등에 따라 단가가 상이하게 책정되며,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 버스 노선이 많은 정류장일수록 단가는 높아집니다. 예시로 버스 쉘터 광고의 경우 SA+급 정류장 1곳 기준 월 300만원 이상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자치구 또는 광고 디스플레이 위치에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책정됩니다. 웨이팅광고 송출 디스플레이는 전부 핫플레이스 지역, 대형 프랜차이즈 및 항시 대기가 발생하는 1000여 개의 매장에 설치되어 있어 타 매체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높은 광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1인 평균 55.2분 동안 반복 시청으로 인한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 구매 가능성 상승

 

지하철 광고, 버스 정류장 광고 등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 동안에만 광고가 노출됩니다. 수도권 지하철, 버스의 배차 간격은 보통 15분 내외인데요. 기다리는 시간 동안 핸드폰을 하거나 목적지가 있어 빠르게 지나치는 경우 등 짧은 시간 동안 고객이 광고를 효과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시간은 매우 적습니다.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맛집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대기하는 시간은 1인 평균 55.2분으로 대중교통 광고와 비교했을 때 고객에게 노출될 수 있는 시간의 차이가 큽니다. 즉 55.2분의 대기 시간 동안 디스플레이에 송출되는 광고를 반복 시청하게 되며, 귀사의 제품 및 서비스로 구매 전환의 기회로 사로잡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영상과 음성 동시 송출 보장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플랫폼은 영상 및 이미지 송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 옥외 광고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음성 동시 송출이 가능하며, 매장에서 음향 조절을 임의로 할 수 없도록 구현되어 있어 높은 데시벨로 영상과 음성 동시 송출이 보장됩니다.

 

대형 스크린에 광고를 송출해도 소비자의 눈으로 확인할 수 없다면 효과가 나타날 수 없겠죠?

특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핸드폰을 보거나 목적이 있어 빠르게 스쳐 지나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음성 송출이 보장되기 때문에 타 광고 플랫폼과는 다르게 고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정확한 정보 전달이 가능하고, 제품 및 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각인 효과에도 탁월합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광고 송출 모니터링

 

귀사는 이전에 진행하셨던, 혹은 현재 진행 중인 광고 플랫폼은 광고 송출이 정상적으로 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했었나요? 웨이팅광고는 귀사의 광고가 정상적으로 송출되고 있는지 테이블링 본사에서 실시간으로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디스플레이 자체의 효과

 

버스 쉘터 광고는 양면으로 광고를 해야 노출 가능성이 올라가는 반면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맛집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대기를 하시거나, 영상과 음성이 동시에 송출되어 맛집 거리를 다니시는 유동인구까지 모든 고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송출됨으로 무한한 잠재 고객들까지 시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테이블링 웨이팅광고의 경우 다양한 시간대로 운영하는 외식업 특성상 시간에 구애받지 않은 광고 송출이 가능합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웨이팅광고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세요!

 

 

맛집 키오스크를 통해 송출되는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 오늘은 세상에 없던 웨이팅 광고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의 효과와 노출 정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핫플레이스 및 유명..

tabling.tistory.com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를 통해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려보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 )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