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의 광고효과!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20. 1. 17.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오늘은 타 광고플랫폼과는 차별된 웨이팅광고의 광고 효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광고 효과가 높은 옥외광고 플랫폼입니다.

 

월 평균 200만 뷰의 모바일 페이지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식사를 위해 대기하는 고객들에게 키오스크를 통해 1차적으로 노출되고,

본인의 입장 순서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배너로 한 번 더 노출되어 광고주의 제품 혹은 서비스의 구매 기회로 연동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모바일 페이지는 대기 고객들에게 월 평균 200만 뷰 이상 노출되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반면, 타사의 옥외광고는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노출되지만, 소비자가 특정 장소를 지날 때 일시적으로 짧게 노출되어 어떤 시점에 구매 기회가 생길지 예측 및 측정이 불가능합니다.

 

 

 

 

 


 

 

 

 

테이블링 웨이팅광고의 광고효과, 논문으로 알아볼까요?

 

논문 출처 : Short-Term Effects of Advertising: Some Well-Established Empirical Law-Like Patterns, LESLIE WOOD

 

 

 

광고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논문을 참고해봤습니다.

 

광고에 노출된 이후 하루가 지났을 때 평균적으로 AdImpact가 175% 가 나왔습니다.

이는 광고에 노출되지 않았을 때보다 1.75배의 확률로 해당 제품을 구매한다는 연구 결과입니다.

그래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약 28일이 지나면 광고에 노출이 안 된 것과 다름없을 정도로 수치가 떨어지는 걸 아실 수 있습니다.

 

즉, 광고 노출 시점부터 구매 기회까지의 기간이 짧을수록 광고 효과가 높으며, 구매 기회까지의 기간이 길어질수록 광고에 노출이 되지 않은 것과 다름없을 정도로 광고 효과가 떨어집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는 반복적인 광고 노출과 구매 기회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여정을 제공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저희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위 논문에 나와있는 표와 테이블링만의 강점으로 타 광고플랫폼과는 비교할 수 없는 광고효과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대기하는 시간을
광고 노출과 전환의 기회로 만들어보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 https://ad.tabling.co.kr/ )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