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웨이팅광고' 비대면 서비스 증가로 톡톡한 효과를 누려보세요!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20. 4. 3.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분들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국민분들을 항상 응원합니다.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테이블링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 즐길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은 사람과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물건 또는 서비스를 구매하는 새로운 소비형태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 자택 근무 또는 스스로 자가격리 중인 사람들도 있지만,

어쩔 수 없이 출근하는 근로자들의 경우 외부 활동을 어쩔 수 없이 하게 되는데요.

외부 활동을 피할 수 없는 소비자들은 무인점포와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는 매장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보통 키오스크 같은 경우에는 대형 프랜차이즈나 패스트푸드점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저희 테이블링은 전국에 위치하는 유명한 맛집, 카페 등 여러 매장에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이렇듯 요즘 시기에 오프라인에서는 키오스크, 무인점포, 드라이브 스루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만큼

키오스크를 통해 광고할 수 있는 광고 플랫폼인 웨이팅광고가 큰 효과를 보이고 있는데요!

 

 

 

 


웨이팅광고로 볼 수 있는 효과

 

 

1. 정확한 정보 전달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정보를 필수로 제공해야 하는 관공서, 공기업, 중소기업, 대형마트 등은 사람을 대면하지 않고 중요한 정보를 이미지 / 동영상 / 음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한 번에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음성과 영상이 함께 동시 노출이 됨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높아집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2. 전국 각 지역에 설치되어 있는 1000여 개의 키오스크와 높은 기대 노출 인구수

테이블링 키오스크는 유동인구가 많은 핫플레이스 및 유명 관광 지역에 위한 맛집 또는 대기가 많이 발생하는 1000여 개의 매장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키오스크를 통해 대기 접수를 하는 손님은 월 약 100만 명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식사를 위해 매장 앞을 서성이는 잠재 고객들과 매장 주변을 지나가는 유동인구까지 합하게 된다면 기대 노출 인구 산정 기준에 의하여 매장 당 월평균 최소 15만 명에게 노출 가능하기에 광고 노출의 효과를 극대화시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3. 보장되는 노출시간과 횟수

19개의 구좌가 각각 15초씩 노출 / 순환되는 웨이팅광고의 시스템이므로, 다양한 시간대로 운영하는 외식업 특성상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광고 송출이 가능하며 매장별 평균 영업시간인 10시간으로 기준으로 하루 평균 100회 노출이 보장됩니다.

 

또한 광고가 정상적으로 송출되고 있는지 프로그램을 통해 테이블링 본사에서 직접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비대면 서비스 사용 증가로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세상에 없던 광고 플랫폼! 월평균 100만 명의 55.2분을 사로잡을 기회,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로 누려보세요!

ad.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