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웨이팅광고와 함께하면 얻게되는 시너지효과 '디저트/카페 편'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20. 3. 18.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오늘은 웨이팅광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시너지 효과 '디저트/카페'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웨이팅광고란?

 

실제 송출되고 있는 웨이팅광고 모습

 

대기 손님이 많은 맛집 앞 키오스크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광고를 송출하는 신개념 광고 플랫폼입니다. 

 

 


웨이팅광고의 시너지 효과

 

- 도 단위 패키지 / 구 단위 패키지 상품을 통해 귀사의 제품 또는 지점이 많은 지역을 타겟팅하여 광고를 송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ex. 해당 카페 지점이 많은 지역 타겟팅 가능)

 

- 웨이팅광고가 송출되는 키오스크는 맛집 앞에 설치되어 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고객들이 식사 전, 후로 귀사의 광고를 시청하므로 식사 후 즐기기 좋은 디저트, 카페 브랜드 등을 홍보하기에 효율적인 광고 플랫폼입니다.

 

- 테이블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소비가 높은 2030세대 사용자가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귀사의 제품 구매 확률이 높아집니다.

 

 

 


맛집 대기 손님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로 한 번에 이어지는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으로 대기 접수를 하는 웨이팅 건수는 월평균 약 100만 명입니다.

=> 매장 당 월 평균 100만 명의 고객에게 귀사의 광고 노출이 보장됩니다.

 

100만 명의 고객이 맛집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대기하는 시간은 1인 평균 55.2분입니다.

=> 귀사의 광고가 1명의 고객이 평균 55.2분 동안 반복 시청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대기가 발생하는 맛집을 방문하여 대기를 등록하는 고객에게 귀사의 광고가 100% 노출됩니다. 매장 당 1일 평균 120회 광고가 송출되며, 하루 100회 이상 노출이 보장되고, 영상과 음향의 동시 송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뛰어난 각인율을 자랑합니다.

 

고객은 대기하는 55.2분의 무료한 시간 동안 광고를 시청하며, 귀사의 제품 및 브랜드 이미지를 기억하기 때문에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됩니다.

 

 

 

 


 

고객의 기다리는 시간을 귀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하는 전환의 기회로 사로잡으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세상에 없던 광고 플랫폼! 월평균 100만 명의 55.2분을 사로잡을 기회,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로 누려보세요!

ad.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