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거부감 없는 옥외광고 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20. 3. 13.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작년 말부터 현재까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세로 불안감과 걱정이 많으실 듯합니다.

특히 외출을 자제하면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여러분들,

언제나 어려운 시기를 이겨냈던 것처럼 이번 코로나19 바이러스 또한

착용과 개인위생관리, 기침 예절의 예방수칙을 잘 지킨다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테이블링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어려운 시기를 지나 따뜻한 봄 햇살을 맞이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거부감 없는 광고 플랫폼,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웨이팅광고는 맛집 앞 대기 키오스크가 함께 설치되어 있는 대형 디스플레이에서 광고가 송출됩니다.

 

디스플레이에는 대기 접수를 한 고객의 대기 순서와 입장 호출 등 고객이 확인하고자 하는 정보와 함께 광고가 송출되기 때문에 고객에게 거부감 없는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효과가 있습니다.

 

때문에 광고에 대한 거부감은 줄어들고, 소비를 앞둔 고객에게 친숙하게 접근하는데 탁월한 광고 플랫폼입니다.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면서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송출되는 광고를 통해 고객이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기억하게 하기 때문에 구매 결정의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됩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고객의 기다리는 시간을 적극 활용하는 웨이팅광고의 기대효과!

 

 

테이블링 시스템을 통해 대기 접수하는 고객들은 1인 평균 55.2분, 고객이 맛집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기다리는 무료한 시간을 이용해 보세요. 긴 대기 시간 동안 광고를 시청하며 더욱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링 광고플랫폼, 웨이팅광고

 

 

 

- 광고 디스플레이가 매장 앞에 위치하여 매장 앞에서 기다리는 고객의 시선 주목도가 높습니다.

 

- 대형 디스플레이에 영상과 높은 데시벨의 음향의 동시 송출이 가능하여 광고를 송출하는 제품 및 브랜드 인식이 높아집니다.

 

- 고객이 광고를 최적의 조건에서 시청할 수 있도록 매장별 대기 공간에 따라 디스플레이 설치를 지원하고 있어 더욱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갓성비 광고플랫폼,
테이블링 웨이팅광고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