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제휴] 남다른 갓성비,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웹사이트 오픈!

테이블링 소식/광고제휴

by 테이블링 2020. 2. 7. 18:00

본문

 

 

야심 차게 준비한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드디어 웹사이트가 오픈 되었습니다!

그동안 궁금하셨던 웨이팅 광고의 모든 것을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니 광고주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란?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대기 손님이 많은 전국 1,000여 개의 맛집에 비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광고를 송출하는 신개념 광고 플랫폼입니다. 웨이팅 광고는 탁월한 타겟팅과 집중도를 통해 광고예산 대비 최상의 효과를 창출하며, 고객이 대기하는 시간을 광고 노출과 전환의 기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아직도 시작 안 하셨나요?

월평균 100만 명의 55.2분을 사로잡을 기회!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와 함께하세요.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무엇이 다른가요?

 

높은 노출 보장

월평균 약 100만 명에게 55.2분간 노출은 물론 매장 앞을 지나는 유동인구 최소 150,000명(기대 노출 인구 산정 기준에 의거)에게 추가 노출 가능합니다.

 

2030 타겟 광고

전국 유명 여행지 및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맛집에서 광고를 송출하여 2030 타겟에 탁월하며, 2030 사용자가 90% 이상입니다.

 

송출 보장성

1일 10시간 / 100회 이상 송출이 보장되며, 테이블링 본사에서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관리와 송출 데이터 집계가 가능합니다.

 

우수한 시청 환경

눈높이에 딱 맞는 광고 영역과 모바일 친화적인 타겟에게 몰입도가 높은 세로형 디바이스, 음성/영상 동시 송출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각인 효과가 높습니다.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파트너사, 이런 매장에 귀사의 광고를 송출할 수 있는 기회!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제휴 매장

 

핫플레이스 및 유명 관광지 등 전국 약 1,000여 개의 매장에서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가 송출되고 있습니다.

쿠우쿠우, 명륜진사갈비, 미카도스시, 이차돌, 역전할머니맥주, 천사곱창, 하남돼지집, 상무초밥 등 국내 유명 맛집 및 대형 프랜차이즈와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갓성비로 시작하는 방법!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웨이팅 광고 문의

웨이팅 광고 웹사이트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웨이팅 광고에 문의해주세요.

 

광고 가이드 안내

웨이팅 광고가 안내하는 광고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광고 패키지 선택

풀패키지, 도 단위 패키지, 구 단위 패키지의 상품과 구좌 정책을 확인하세요.

 

ON AIR

송출하고자 하는 영상을 전달해주시면 내부 검토 후 해당 패키지에 맞는 매장에 송출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

세상에 없던 광고 플랫폼! 월평균 100만 명의 55.2분을 사로잡을 기회,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로 누려보세요!

ad.tabling.co.kr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를 통해
월평균 100만 명의 55.2분을 귀사의 광고로 사로잡으세요!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입점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2-552-9045 또는 1899-9195,

메일 (biz@mealant.com), 제휴 문의 사이트 (https://ad.tabling.co.kr/)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한 답변과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광고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