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도자료]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통해 광고 노출 효과 높여

테이블링 소식/보도자료

by 테이블링 2019. 11. 28. 10:38

본문

테이블링 대기 키오스크를 통해 웨이팅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모습

 

 

테이블링은 수기 리스트를 작성할 필요 없이 고객이 태블릿 혹은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 대기명단을 직접 접수하고, 매장에서는 대형 디스플레이와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해당 순번의 고객을 호출할 수 있는 레스토랑 관리 토탈 솔루션이다. 이는 대기 고객 관리가 고민인 외식업 매장 점주들과 기다림에 지친 고객들의 불편함을 모두 잡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또한 테이블링은 옥외광고 플랫폼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를 선보이며 또 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옥외광고플랫폼은 매장 앞 키오스크의 대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광고를 송출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테이블링 관계자는 “현재 테이블링 시스템으로 매장 입장을 기다리는 고객의 대기 시간은 1인 평균 55.2분으로 통계된다. 테이블링 키오스크를 통해 웨이팅광고를 송출할 시 대기하는 고객들에게 광고를 장시간 동안 반복적으로 노출할 수 있게 된다”며, “고객이 맛집에 방문하기 위해 기다리는 시간을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는 전환의 기회로 바꿀 수 있다”고 전했다.

테이블링 대기 키오스크는 주로 2030세대가 고객인 ‘핫플레이스’와 부산/경주/제주 등 유명 여행지의 맛집에 설치되어 있다. 테이블링을 통해 맛집 웨이팅을 하는 고객이 월 평균 약 100만 명에 육박하는 만큼 광고 노출 효과는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테이블링 대기 손님뿐만 아니라 주변을 지나가는 유동인구까지 합한다면 광고 노출 효과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테이블링 웨이팅 광고는 정식 론칭과 맞물려 구좌별, 기간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옥외광고 플랫폼을 고민하고 있는 광고주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영 기자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테이블링, 옥외광고 플랫폼 통해 광고 노출 효과 높여 - 아이티비즈

테이블링은 수기 리스트를 작성할 필요 없이 고객이 태블릿 혹은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 대기명단을 직접 접수하고, 매장에서는 대형 디스플레이와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해당 순번의 고객을 호출할 수 있는 레스...

www.it-b.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