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테이블링과 제휴 맺는 법, 어렵지 않아요! 가장 많이 하는 질문 TOP 7

테이블링 소식/테이블링이란?

by 테이블링 2019. 9. 27. 18:00

본문

 

 

 

 

안녕하세요. 테이블링입니다.

 

 

 

맛집 방송 프로그램이 점차 늘어나면서 맛집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이영자 맛집 리스트, 마라 열풍 등 SNS까지 확장되어 맛집을 찾아가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답니다. 

다수 방송 출연 및 SNS에서 핫한 매장 역시 테이블링을 통해 대기 관리를 하고 있어요.

 

 

 

 

 

다수 방송에 소개된 '청년다방 서면본점'과 '핏제리아오' 테이블링 촬영 이미지

 

 

다수 방송에 소개된 '베러댄비프'와 '올댓재즈' 테이블링 촬영 이미지

 

 

 

 

 

 

 


 

 

 

 

 

 

소문난 맛집은 일찍 방문하지 않으면 테이블 만석으로 웨이팅을 해야 하거나 재료가 소진되어 먹지 못하고 돌아가는 경우도 있어요. 유명세를 탄 맛집은 늦게 방문하면 이미 대기가 생겨 1~2시간 웨이팅은 기본이랍니다.

 

 

 

'역전할머니맥주 영등포점'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습

 

 

 

'뽕나무쟁이'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습

 

 

 

 

 

그만큼 테이블링으로 제휴 문의를 주시는 대표님, 점장님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제휴 문의가 들어오면 매장에서 어떤 조건을 충족해야 테이블링과 제휴를 맺을 수 있는지 궁금해하시는데요,

그 궁금증을 테이블링 에디터가 알려드릴게요!

 

 

 

 

 


 

 

Q. 테이블링은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A. 첫 번째,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은 단순 시스템만 제공하는 것은 아니에요. 테이블링과 제휴 매장이 된다면 고객용 테이블링 앱에 매장이 노출됩니다. 신규 매장인 경우 약 한 달간 앱 첫 페이지 큐레이션에 노출되기 때문에 마케팅 부분에서도 효과적이죠. 고객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맛집도 테이블링 앱을 통해 확인하고 방문할 수 있으니 당연히 매장 매출에도 영향을 주겠죠? 

두 번째, 테이블링을 통해 현장 대기 접수나 원격줄서기로 접수할 경우 대기 고객에게 카카오톡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대기 접수 확인부터 내 순서 확인, 입장 안내 알림톡이 발송되는데요, 카카오톡 알림톡 비용도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

세 번째, 테이블링을 통해 접수된 대기 건 수를 데이터화 해드립니다. 고객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시간대, 요일, 월별 등 날짜별 확인은 물론, 특정 고객이 몇 번 방문하고 대기를 취소했는지 등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정확한 데이터가 궁금하시다면 테이블링 파트너센터에서 언제든 확인 가능하답니다.

 

 

 

Q. 테이블링과 제휴를 맺고 싶어요. 비용은 얼마나 발생되나요?

A. 테이블링은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보다 자세한 설명은 담당자와 1:1 연결을 통해 설명해드리고 있으며, 매장과 테이블링 프로모션 조건이 맞는다면 조건 시 무료로 진행되니 주저하지 마시고 담당자의 친절하고 상세한 상담을 받아보세요!

 

 

Q.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기기는 무엇인가요?

A. 매장에서는 따로 준비할 기기가 없습니다. 저희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은 키오스크(고객 접수용 태블릿, 고객 호출 모니터, 입장권 프린터), 매장용 태블릿, 거치대, 충전기, 전용 멀티탭 등이 필요한데요. 이 모든 걸 테이블링에서 무료로 대여해드리고 있어요. 사용하시면서 기기 자체의 문제로 인해 고장이 날 경우 이 또한 테이블링에서 무상으로 교체해드린답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테이블링 대기 매장 관리자용 태블릿

 

 

 

Q. 매장과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이 맞지 않는 경우 해지 위약금이 발생되나요?

A. 해지할 경우 일체 위약금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이 매장 관리에 있어 불편하신 점은 관리 담당자에게 말씀해주시면 매장에서 원활한 사용을 위해 빠른 해결 및 고민을 함께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매장 성향과 맞지 않는다면 언제든 서비스 해지 가능하며, 위약금은 따로 발생되지 않으니 우선 사용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Q.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수도권이 아니에요. 지방도 테이블링 제휴를 맺을 수 있나요?

A. 테이블링은 서울 본사, 부산지사, 광주지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 부산, 광주 지역뿐만 아닌 전국 어디든 가능하며, 앞으로 지역을 더욱 확장해 나아갈 예정이니 망설이지 마시고 테이블링의 문을 두드리세요!

 

 

Q. 외식 외 업체도 테이블링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A. 테이블링은 대기가 발생되는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볼링장, 병원, 헬스장 등 외식 외 업체에서도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이제는 외식 외 업체에서도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선호하고 있답니다.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사용하는 볼링장 촬영 이미지

 

 

 

Q.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을 단기간에만 사용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은 하나투어 여행 박람회 등 단기 행사에서도 사용되었어요. 단기 사용은 기간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장기간 제휴와 조건이 다를 수 있으니 대표번호(1899-9195) 또는 이메일(biz@mealant.com) 등으로 문의하시면 해당 담당자를 실시간으로 연결해드립니다. 대표번호 연락은 평일 10:00~19:00까지만 가능하오니 참고하셔서 담당자와 상담을 받으면서 고려해보세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사용된 테이블링 대기 시스템

 

 

 

 

 

 


 

 

 

 

고객 응대부터 마케팅까지 쉽고 빠르게!
이제 테이블링으로 똑똑하게 관리하세요.

 

 

서울/부산/제주/광주/강원도 등 전국 약 800개의 제휴 매장이 테이블링과 함께합니다.

 

 

 

 

 

 

* 아래 링크를 통해 제휴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테이블링 | 레스토랑 대기/예약 관리 솔루션

수기작성 필요없는 편리한 대기/예약 관리 데이터 분석 및 레포팅 서비스

biz.tabling.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